-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이마트 LIVE | |||||
---|---|---|---|---|---|---|
emart LIVE | ||||||
서브타이틀 | 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 | |||||
Hello! Emart | ||||||
URL | http://www.youtube.com/c/emartcompany/ 사이트보기 | |||||
소개 | 식문화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감과 흥미를 이끌어내며 재미와 정보를 전달하는 채널, emart LIVE | |||||
키워드 | 식문화,요리,마트,생활,쇼핑 | |||||
제작년월 | 2023.5 | |||||
등록구분 | 유튜브채널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채널 > 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이마트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1. 목표
풍요로운 일상을 그려 나가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마트의 브랜드 가치 전달 2. 기획 방향 시청자 중심의 콘텐츠 제작 및 채널 운영 타깃/트렌드 분석을 통해 이슈와 흥미를 끌어내는 콘텐츠 제작 디지털 생태와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효율적 채널 운영 3, 주요 콘텐츠 소개 1) 오늘의 여백 러스틱 라이프를 즐기는 젊은 세대들에게 소비자 가까이에서 가장 신선한 식품을 제공하는 이마트를 자연스럽게 담아내는 콘텐츠. 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 여행, 음식, 음악으로 전하는 힐링 2) 취향의 기록 잇터뷰 닮고 싶은, 담고 싶은 이 사람들의 먹고 사는 이야기를 진솔하고 담백하게 전달해보는 인터뷰 콘텐츠. 이마트의 정성,시간,노력,가치관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내포한 메시지 전달 3) 퇴근할LAB 직급 불문! 나이 불문! 일하다 만난 사이이지만 공통된 취미와 관심사를 통해 경계를 허물고 친구가 된 이마트 직원들의 일과 일상 속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보는 콘텐츠 4) 달콤살벌 밥상머리 로맨스 <주인님 수라상> 700만 먹방유튜버 주아란(이수정)의 집에 들어온 입주가정부로 안술하(도원)가 그려나가는 이마트 오리지널 로맨스 웹드라마로 통합조회수 110만회를 기록하며 이슈화 5) 소식좌를 위한 웹예능 <맛깔나는 소소식당> 대식가들이 판치는 세상, 소식좌들의 생각을 들어보고 맞춤형 식단을 대접하는 푸드 큐레이션 웹예능. 시리즈 6화 누적 조회 42만뷰 달성 6) 문화예술지원 프로젝트 세상에 존재하는 음식의 맛 만큼이나 다양한 인생, 다양한 삶의 단면을 그려내는 이마트의 문화예술지원 프로젝트로 이옥섭 감독, 구교환 감독 창작파트너 2x9와의 협업으로 단편영화 <러브 빌런>, <대리운전 브이로그> 제작 4. 기간과 성과 기준: 2023. 05. 10 누적 구독자 : 271,079명 2021년 누적 조회수 : 22,263,104회 2021년 누적 시청시간 : 1,446,196시간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301101278242609262.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