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아이오페-스킨프로젝트3901 | |||||||||
---|---|---|---|---|---|---|---|---|---|---|
SKIN PROJECT 3901 | ||||||||||
서브타이틀 | 3901가지의 피부 연구 비하인드 | |||||||||
SKIN PROJECT 3901 | ||||||||||
URL | http://www.youtube.com/@skinproject 사이트보기 | |||||||||
소개 | 피부잘알 생명공학자가 알려주는 3901가지 피부 연구 비하인드 | |||||||||
키워드 | 화장품,브랜드,제품,스킨케어,연구원,성분 | |||||||||
제작년월 | 2021.1 | |||||||||
등록구분 | 유튜브채널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채널 > 정보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목표]
아이오페 브랜드 자산인 생명공학 연구 스토리로 브랜드의 전문성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유튜브 채널 내 영향력있는 스킨케어 채널로 포지셔닝 [기획 방향] 28년의 브랜드 히스토리를 가진 아이오페의 다영한 연구 스토리를 중심으로 소비자 관심사를 반영한 스킨케어 콘텐츠 제작, 채널 활성화 및 인게이지먼트 강화 [콘텐츠 포멧] 1. 수상한 연구실 204호 명예 연구원 '허영지'와 실제 생명공학 연구원들이 만나 미백, 탄력 등 요즘 핫한 스킨케어 트렌드에 대한 팩트를 체크하는 컨텐츠 2. 연구원P의 하드털이 신입연구원 P가 선배들의 연구 역사가 담긴 외장하드를 입수, 연구 비하인드를 탈탈 털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컨셉의 컨텐츠 3. 피부인류학개론 각양각색 인류의 모든 피부 이야기, 다양한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스킨케어 스토리를 전달하는 크리에이터 협업 컨텐츠 [성과] - 오픈 후 누적 구독자 3,170명 (구독자 광고 등 미집행) - 조회수 : 4,029,442건 / 시청 시간 : 56,240시간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301112175659638867.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