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KB손해보험 다이렉트 | |||||||
---|---|---|---|---|---|---|---|---|
KB Insurance direct | ||||||||
서브타이틀 | KB손보 다이렉트 | |||||||
direct_kb | ||||||||
URL | http://www.instagram.com/direct_kb/ 사이트보기 | |||||||
소개 | '다양한 보험 정보를 재미있는 소재로 전달하는 KB다이렉트 공식 인스타그램 | |||||||
키워드 | 보험,생활,퀴즈,자동차,릴스,이벤트 | |||||||
제작년월 | 2021.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금융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KB손해보험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목표]
보험의 미래고객을 대상으로 알기 쉬운 보험정보 전달, KB손보 다이렉트의 인지도 향상 [기획 방향] 단순히 정보를 나열하는 카드뉴스 형태에서 탈피, 짧고 재미있는것과 눈앞의 베네핏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 발행 중. 밈을 활용한 릴스 컨텐츠 적극 활용하여 소비자 대상 노출 강화,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소비자 소통 강화 [콘텐츠] 우리동네 케이반장: KB의 스타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하여 생활 속 보험이 필요한 순간에 대해 그리는 인스타툰 KB만렙고사: 보험에 대해 헷갈리는 상식들을 퀴즈 형태로 전달하는 이벤트 컨텐츠 KB 뉴스: 보험 타겟들이 궁금해할만한 정보 및 새로운 법령, 보험상품 등을 소개하는 컨텐츠 무보험 인생극장: 만약 이 세상에 보험이 없었더라면? 가상의 상황을 극단적으로 표현하여 보험의 필요성을 알려주는 컨텐츠 [2023년 1~4월 성과] 별도의 컨텐츠 광고 미집행에도 팔로워 수 1,000명 이상 증가, 이벤트 컨텐츠의 경우 800건 이상의 인게이지먼트 확보, 누적 8,193건의 소비자 반응 확보함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301123546986496861.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