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G전자 공식 유튜브 | |||||||||||
---|---|---|---|---|---|---|---|---|---|---|---|---|
LG Electronics YouTube | ||||||||||||
서브타이틀 | LG전자 유튜브 | |||||||||||
LG Electronics YouTube | ||||||||||||
URL | http://www.youtube.com/@LGElectronicsKorea 사이트보기 | |||||||||||
소개 | 'Life's Good Moment를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 | |||||||||||
키워드 | LG전자,전자제품,가전,IT,Home Appliance,라이프스타일 | |||||||||||
제작년월 | 2018.5 | |||||||||||
등록구분 | 유튜브채널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채널 > 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LG전자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목표]
Life's Good Moment를 경험하는 채널 [채널 전략] 구매 여정 단계별 타깃 맞춤형 영상 제공으로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 및 우호도 상승 목표로 함 [콘텐츠] 가전G식: 생활 속 가전 활용 꿀팁과 함께 LG전자 제품의 유용한 기능 활용법까지 소개하는 #Shorts 영상 이건뭐G: 제품에 대한 정보가 없는 외국인, 어르신 등이 LG전자 제품을 체험해보며 미션을 수행하는 예능형 영상 고객 경험을 제공 가긁가긁: LG전자 제품을 구매하기 전 고민하는 부분들을 모아 명쾌하게 해결해주는 제품 고민해결 토크쇼 LG 베스트 케어 강남서비스센터: 강남이 LG전자 베스트 케어 전문가가 되어 고객의 집에 찾아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피소드를 그린 예능 영상 [채널 성과] 2023년 채널 구독자 수 전년대비 40% 증가하며 연간 연간 71,711명 신규 구독자 확보, 2023년 1~5월 영상 누적 조회수 85,950,108회 기록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310212157807895620.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