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G전자 공식 인스타그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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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Electronics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LG전자 인스타그램 | |||||||||
LG Electronics Instagram | ||||||||||
URL | http://www.instagram.com/lgelectronics_kr 사이트보기 | |||||||||
소개 | 'Life's Good Moment를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 |||||||||
키워드 | LG전자,전자제품,가전,IT,Home Appliance,일상 | |||||||||
제작년월 | 2017.10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제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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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LG전자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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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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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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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목표]
Life's Good Moment를 경험하는 채널 [기획 방향] LG전자의 혁신으로 더 나아진 삶의 순간을 따뜻하고 친근한 톤앤매너로 제시하고 팔로워들과의 소통 운영 [콘텐츠] 신제품 출시: 신규 제품의 출시 내용을 소개하는 슬라이드형 이미지 콘텐츠로 가장 빠르게 혁신적인 제품 정보 제공 3D 프리:VIEW: 제품의 USP를 3D 영상으로 구현하여 LG전자의 기술로 인해 삶이 더 좋아지는 순간을 표현 3D AR Filter: 다양한 컬러별 제품을 소비자의 공간에 가상으로 배치해보고 대표적인 기능을 시연해볼 수 있도록 하여 고객 경험을 제공 라이프스타일 화보: LG전자 제품과 함께함으로 행복해진 삶의 순간을 이미지로 담아내어 ‘Life’s Good’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전달 My Home with LG전자: LG전자 제품과 함께함으로 행복해진 삶의 순간을 담은 고객의 이미지를 채널에서 소개하며 고객 소통 및 경험 강화 취향투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취향을 제품과 연계해 스토리 투표 기능 활용한 콘텐츠로 채널 팔로워와의 인터랙티브 활성화 유도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제품과 함께하는 Life’s Good Moment 표현 ESG 참여형 기부 캠페인: 스토리 ‘직접 참여 스티커’를 활용해 소비자 참여형으로 진행되는 기부 이벤트로,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소비자 친화형 주제와 적절한 기부처를 연결하여 진행 [채널 성과]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전년도 동기 대비 24% 상승, 전년 동기간 대비 발행 콘텐츠 누적 도달 27% 상승으로 채널 영향력 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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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310220029891828402.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