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신세계디에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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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inseage Duty Free | ||||||||||||||
서브타이틀 | 신세계면세점 | |||||||||||||
SSGDF | ||||||||||||||
URL | http://www.instagram.com/shinsegaedutyfree/ 사이트보기 | |||||||||||||
소개 | 대한민국 면세쇼핑을 선도하는 신세계면세점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 |||||||||||||
키워드 | 신세계면세점,면세점,쇼핑,면세쇼핑,여행의설렘,신세계로체크인 | |||||||||||||
제작년월 | 2023.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브랜드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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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신세계디에프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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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벡터컴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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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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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캠페인 목표]
면세점 카테고리로 바라보면, ‘해외여행’이 전제가 되는 면세쇼핑업 코로나 엔데믹 이후, 해외여행이 재개되는 시점에 맞춰 타겟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신세계면세점만의 새로운 SNS 채널 재구축 [기획 배경] 단순한 쇼핑 정보 전달이나 표현적인 브랜드 인지가 아닌, 신세계면세점이 가진 특성과 가치의 전달 및 공감에 대한 니즈 ‘여행’을 바탕에 두고 있는 면세점의 본질을 활용한 브랜딩 전략 수립 ‘여행의 설렘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 중심의 SNS운영 전체 테마 재규정하고, 일관된 컨셉과 운영 전략을 바탕으로 콘텐츠 기획 Approach 여행의 설렘이 극대화되는 ‘일상 끝, 여행 시작’의 순간을 조명 ->일상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시점이자 여행이 시작되는 시점 공항과 면세점, 동시에 여행의 시작을 연상시키는 ‘CHECK-IN’을 슬로건으로 활용 [2023 신세계면세점 SNS 운영 컨셉] “신세계로 CHECK IN” 여행이 시작되는 순간의 설렘 감성 전달 [콘텐츠 구성] 1. 신세계로 CHECK-IN: 대표적인 해외 여행지를 통해 여행의 설렘을 전달하면서 ‘신세계로 CHECK-IN’ 슬로건을 지속 발신하는 브랜딩 영상 콘텐츠 2. SCENE세계: 유명 여행지 및 각국 핫플레이스를 SSGDF만의 큐레이팅된 정보로 저장하고 싶은콘텐츠 시리즈 제작 3. SCENE세계 플레이 리스트: 여행지의 추억을 환기시키는 아름다운 영상에 음악 큐레이팅을 합친 콘텐츠 4. SCENE스틸러: 신세계면세점 고객 소통 강화의 일환으로 유저들의 여행 계획 및 여행지의 추억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고객 참여형 콘텐츠 5. 왓츠인마이캐리어: 해외 여행의 상황별에 맞는 제품을 골프 편/호텔 편/골프 편 등 시리즈로 소개하면서 캐리어 내 면세점 취급 상품을 스토리텔링하여 소개하는 콘텐츠 6. 트렌드스토리: 신세계면세점이 큐레이팅한 쇼핑/핫플레이스/여행지/메이크업 등 여행과 쇼핑의 모든 최신 트렌드 소식을 발신하는 콘텐츠 7. 면세쇼핑팁: 면세 쇼핑 시, 유용한 정보를 모아 소개하는 면세 쇼핑팁 콘텐츠 [인플루언서 프로젝트] 여행, 쇼핑에 특화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단순 쇼핑 영상을 넘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해외여행 프로젝트 시리즈 기획 1. 도쿄 프로젝트: 커플 모델 인플루언서 두 명이 해외여행 전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쇼핑한 제품으로, 일본의 중심 도쿄로 떠나 둘만의 특별한 기념일을 만드는 커플 여행기 제작, 도쿄의 화려함과, 특별한 감성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 프로젝트 2. 발리 프로젝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영상 제작자로 활동중인 “BABYSOO”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자신만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쇼핑기와 아름다운 여행지 ‘발리’를 담은 영상 프로젝트 [성과] - 인게이지먼트 : 22년 전체 인게이지먼트 23년 상반기 초과 달성! 평균 인게이지먼트는 1,244회 기록(전년 하반기 대비▲537.94%) 22년 하반기 대비 23년 상반기 인게이지먼트 289.99%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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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310401110704415230.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