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티젠 콤부차
𝗧𝗘𝗔𝗭𝗘𝗡 𝗞𝗢𝗠𝗕𝗨𝗖𝗛𝗔
서브타이틀 티젠 인스타그램
TEAZEN INSTAGRAM
URL https://www.instagram.com/teazenofficial/ 사이트보기
소개 MZ타겟 트렌드인 건강한 ‘갓생 라이프’를 티젠 콤부차와 연결해 보여주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키워드 콤부차,음료,갓생라이프,라이프스타일,김태리,건강
제작년월 2023.2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음료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티젠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대홍기획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팀장최모세
CEM권윤하,이지훈,서민석,조원경책임
대행사2

더에스엠씨그룹 정보보기

대행사2 제작진
팀장김하영
PM박지수
프로이정주
서비스 설명 기능성 차 전문 브랜드 티젠은 건강식품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선택받고 사랑받으며 2022년 연 매출 580억(자료출처 : 인크루트)을 달성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2023년 티젠은 신제품, 브랜드 홍보에 집중한 마케팅 활동에서 나아가 올해 3월부터 건강한 라이프를 꿈꾸는 MZ타겟에게 다가가기 위해, 트렌드 키워드인 ‘갓생’을 컨셉으로 한 인스타그램을 운영 중인데요.

채널의 페르소나는 건강하면서도 열정적인 갓생라이프를 살아가는 20대 여성으로, 운동, 독서, 직장생활, 취미활동, 그리고 티젠 콤부차 마시기 습관까지 여러 TPO의 갓생라이프를 보여주며 갓생라이프를 선망하는 팬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티젠 콤부차와 페어링한 다양한 레시피를 담은 릴스 영상, 대학생활 공감 B급 스토리를 담은 포토 콘텐츠 등 MZ타겟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의 경우 평균 좋아요 2,500개를 기록하고 있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건강한 습관 형성을 위한 챌린저스 APP과 협업하여 티젠 콤부차 키트를 만들어 약 300명이 참여하는 성과를 만들고 여러 페스티벌, 대학 축제에서 부스를 운영해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등 티젠 콤부차와 함께 건강한 갓생 라이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입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305310847054508588361.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