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ife’s Good Kitchen 인스타그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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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s Good KIitchen instagram official | ||||||||
서브타이틀 | Life’s Good Kitchen 인스타그램 오피셜 | |||||||
Life’s Good KIitchen instagram official | ||||||||
URL | http://www.instagram.com/lifeisgood_kitchen/ 사이트보기 | |||||||
소개 | Creative Hub for Foodies | |||||||
키워드 | 크리에이터,미식,라이프스타일,키친,Home Appliance,소통 | |||||||
제작년월 | 2021.7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생활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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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LG전자 H&A 브랜드커뮤니케이션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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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Catalyst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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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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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기획 의도]
LG 키친 인스타그램은 ‘미식가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허브’ 컨셉으로 글로벌 MZ 세대의 취향을 담은 키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유저와의 양방향 소통을 중심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이끌고자 합니다. 2021년 7월부터 운영 중 현재 약 39만 여명의 팔로워와 장기적인 관계 형성을 통해 활발한 소통 중. [주요 내용] 1. 글로벌 푸드 트렌드 및 미식의 관심을 유도하는 콘텐츠 ① 미식을 자극하는 ASMR 콘텐츠 ② 글로벌 푸드 트렌드 맞춤 콘텐츠 사례. 23년 3월 Next Gen Food: Seafood, 5월 발효와 장 건강, 6월 지속가능한 음식 2. 실생활에 즉각적으로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정보 제공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키친에서 사용하는 소품 활용법 제공 사례. 남은 캔디와 과일로 꽃꽂이, 남은 쌀로 헤어팩 만들기, 초콜렛 파티 플레이팅, 초보를 위한 와인 페어링 3. 간편한 레시피와 감각적인 비주얼로 글로벌 MZ의 미각을 자극하는 LG’s good K-FOOD 4. 단순 제품 전달이 아닌 키친 라이프스타일 속 스토리텔링을 통해 감각적으로 제품 정보 전달 및 신박한 활용법 제공 사례. 전자레인지로 잡채 만들기, 집에서 오븐으로 도자기 굽기 5. 유저와 소통하고 미식의 재미를 유도하는 스토리 콘텐츠 6. 다양한 소통형 콘텐츠 ① 유저와 LG’s good KITCHEN 콜라보 콘텐츠: 유저가 다양한 미식의 세계로 리드 및 함께 소통을 진행하는 콘텐츠 ②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유저와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키친 라이프스타일을 소통할 수 있는 유저 콘텐츠 공유 7. PLAYMOBIL 콜라보 콘텐츠 소비자와의 공감 요소 확장 및 브랜드의 친근한 이미지 및 독창성 전달 사례. 플레이모빌과 함께 2022 무비 나잇 어워즈 8. 유저의 참여 및 소통을 유도하는 스토리 콘텐츠 내 유저의 취향을 소통하고 퀴즈를 통한 재미를 유도 [성과]- 팔로워수: 21년 12월 30,100명 대비 22년 12월 300,000명으로 1,000% 증가 - 인게이지먼트: 22년 12월 대비 평균 인게이지먼트 520% 증가 [NEXT] ① 콜라보 콘텐츠 크리에이터: 유저의 흥미와 공감 확산을 위해 카테고리 확산 및 콜라보 제품 기획 ② 지속적인 소통 및 스킨십 강화를 위한 브랜드 콜라보 제품 출시 (23년 8월 예정) ③ 키친 라이프스타일의 흥미 유도 및 유저의 충성도를 위한 레시피를 담은 2024 글로벌 LG KITCHEN 캘린더 제작(23년 10월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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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