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G Uplus | |||||||||||
---|---|---|---|---|---|---|---|---|---|---|---|---|
LG Uplus | ||||||||||||
서브타이틀 | LG 유플러스 | |||||||||||
LG U+ | ||||||||||||
URL | https://www.linkedin.com/company/lg-uplus/ 사이트보기 | |||||||||||
소개 | 여러분의 일상을 바꾸는 변화를 함께 하는 LG 유플러스의 공식 링크드인 채널입니다 | |||||||||||
키워드 | LG 유플러스 공식채널,WHY NOT 임직원참여,리더인터뷰,임직원참여,사내기자단,Tech story | |||||||||||
제작년월 | 2021.4 | |||||||||||
등록구분 | 기타 | |||||||||||
후보등록분야 | 기타 > 브랜드/문화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LG유플러스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채널개요)
LG유플러스 링크드인은 현직자 , 업계 종사자 , 전문가 중심의 채널 특성에 맞춰 유저 관심사에 최적화된 최신 기술 이슈 , 업계 트렌드를 알리는 전문 채널입니다 . 신사업 , 제휴 협약 등 브랜드 주요 뉴스를 가장 먼저 제공하는 뉴스룸이자 임직원의 참여로 차별화된 콘텐츠와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주요 진행 내용 ) 1. WHY NOT 브랜드 화보 시리즈 2021 년부터 매년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WHY NOT 브랜드 화보는 LG 유플러스의 도전 정신을 실천하는 고객과 임직원의 이야기를 집중 조명합니다 . 32 명의 고객 , 21 명의 임직원 , 3 명의 임원진과 함께해온 브랜드 화보 시리즈는 2023 년 리더 인터뷰를 새롭게 런칭하며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깊이 있는 리더십과 통찰력을 전달합니다 . 2.기술 전문 칼럼 Tech story 미디어, 통신을 넘어 플랫폼 기업으로 발전하는 LG 유플러스의 다양한 기술 분야 임직원이 필진으로 참여 , 과거 , 현재를 지나 미래로 나아가는 LG 유플러스의 발전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전문 기술 칼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3. 임직원이 직접 취재하는 WHY NOT 사내 기자단 뻔한 브랜드 이야기를 넘어서 담당자 , 실무자만이 들려줄 수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와 차별화된 시각으로 브랜드 소식을 다각도에서 전달합니다 . 현업 업무분야 , 사내 복지 , 채용 , 고객 서비스 등 서로 다른 부서의 기자단이 직접 발로 뛰어 취재하고 기획한 콘텐츠로 차별화되고 생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주요 운영 성과 - 전년 대비 링크드인 팔로워 수 54% 증가 - 전년 대비 총 인터랙션 13% 증가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6120109308673133384.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