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LG유플러스
LG Uplus
서브타이틀 유플러스
LG U+
URL https://post.naver.com/lguplusblog 사이트보기
소개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LG U+ 공식 포스트입니다
키워드 검색대응,참여형콘텐츠,공식블로그,브랜드소식전달,디바이스실물리뷰,JUST WITH U
제작년월 2014.9
등록구분 블로그
후보등록분야 블로그 >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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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LG유플러스
소속사 제작진
팀장강윤미
책임이상희
선임유화진
대행사

(주)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디렉터권도은
PM양가람
선임윤재연
매니저서지윤
선임허지수
서비스 설명 채널개요)
LG유플러스 네이버 포스트는 2014 년 개설 이후 운영 9 년 차인 유플러스 대표 검색 대응 및 정보성 채널로 ,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다음 , 빙 등의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한 고객들에게 유플러스의 다양한 대내외 소식 , 통신 트렌드 ,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정보 검색 대응 채널을 넘어 , 브랜드 가치 실천을 응원하는 월간 시리즈로 고객과 깊이 있게 소통합니다 .

주요 진행 내용 )
1. 검색 대응 강화 콘텐츠
- 시즈널 이슈 연계 혜택 소개
봄 새학기 , 여름 워터파크 , 가을 할로윈 , 겨울 레저 등 시의성 있는 주제에 고객 혜택을 연계하여 소개하는 정보성 콘텐츠입니다 . 혜택 잠재 이용 수요를 발굴하고 , 혜택을 강조하여 브랜드 우호군을 형성 검색 대응력을 강화합니다 .

- 최신 기기 리뷰
신규 단말 기기 출시 일정에 맞춘 생생한 기기 리뷰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실수요자의 입장에서 궁금한 특징을 비교하고 , 세부 기능을 소개합니다 . 브랜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안내하며 구매 전환을 유도합니다 . 이를 통해 채널 검색 유입을 증대하는 동시에 구체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검색 채널에 노출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2. 월간 Just with U 시리즈
LG 유플러스의 브랜드 지향점인 도전 이 고객의 일상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참여형 콘텐츠입니다 . 매달 새로운 도전 주제를 제시하고 , 고민 댓글에 전문가의 상담을 제공하여 맞춤 솔루션과 함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지향합니다 .

주요 운영 성과
- 2020 년 대비 포스트 팔로워 수 19.5% 증가
- 2021 년 대비 참여형 콘텐츠 총 인터랙션 57% 증가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306120125107675345039.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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