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슈가로로 클리어 콜라 | |||||||||
---|---|---|---|---|---|---|---|---|---|---|
Sugarlolo Clear Cola | ||||||||||
서브타이틀 | 제로보다 제로다운 슈가로로 클리어 콜라 | |||||||||
Sugarlolo Clear Cola | ||||||||||
URL | https://youtu.be/Y9dSxo3oXN4 사이트보기 | |||||||||
소개 | 무색소,제로칼로리,제로슈가,제로카페인으로 런칭한 투명콜라 | |||||||||
키워드 | 투명콜라,제로콜라,탄산음료,다이어트,음료수,칼로리 | |||||||||
제작년월 | 2023.3 | |||||||||
등록구분 | 디지털영상 | |||||||||
후보등록분야 | 디지털영상 > 기업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인테이크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메조미디어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기획의도]
글로벌 대기업들이 점유하고 있는 제로콜라 시장에 국내 중소기업에서 만든 콜라가 출사표를 던지기 위해 다소 도전적인 광고를 기획했습니다. 슈가로로 클리어콜라는 기존의 까만 콜라와 다르게 투명한 콜라 입니다. 칼로리, 설탕, 카페인 제로에 이어 카라멜 색소까지 제로로 만든 극강의 클린 컨셉을 내세운 투명한 콜라로 기존의 까만콜라들에게 ‘제로콜라인데, 왜 카라멜 색소는 제로가 아닌가?’에 대한 의문을 제시합니다. 그러면서 기존의 제로콜라보다 진화된 콜라가 바로 클리어콜라임을 내세우고자 했습니다. [콘텐츠 소개] 콜라가 투명하다는 눈에 보이는 가장 큰 특장점을 바탕으로 제로콜라에서 카라멜 색소를 빼면 클리어콜라로 바뀌는 직관적이고, 강력한 비주얼 장치를 통해 클리어콜라가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분명하게 전달했습니다. 카라멜색소까지 제로로 만들었기 때문에 클리어콜라가 진정한 제로 콜라라는 이성적인 메시지 소구를 통해 기존의 까만콜라에 대한 부정인식을 형성하는 반면, 클리어 콜라는 건강에 더 좋은 제로콜라임을 보여주며 소비자들의 제품 스위칭을 유도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6120310161040789124.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