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에이스침대 공식 인스타그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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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EBED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에이스침대 공식 인스타그램 | |||||
ACEBED INSTAGRAM | ||||||
URL | https://www.instagram.com/acebed_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좋은 잠이 쌓여 좋은 나를 만드는 곳, 에이스침대의 공식 인스타그램 | |||||
키워드 | 에이스침대,ACEBED,박보검침대,인테리어팁,고객리뷰,에이스침대과학 | |||||
제작년월 | 2017.7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제품브랜드 > 가전/가구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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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에이스침대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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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디트라이브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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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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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좋은 잠을 주제로 공감과 소통 강화”
에이스침대 인스타그램은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라는 캠페인 메시지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채널 특성에 맞춰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비주얼로 ‘좋은 잠’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콘텐츠의 다양한 볼거리 확대를 위해 고객의 진정성 있는 리뷰를 여러 가지 포맷으로 변화를 시도하고, 그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요소 제공을 위해 다각적인 시선으로 콘텐츠를 개발함으로써 공감과 소통 강화를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콘텐츠소개] <1. 구해줘 BEDS> 인스타그램 스토리 ‘질문’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의 상황과 고민을 수집한 뒤, 그에 맞는 침대 및 솔루션을 답변하는 시리즈로 ‘올해 꼭 도전해보고 싶은 버킷 인테리어는?’ ‘당신의 워너비 침대 스타일은?’ 등으로 보다 실제 고객의 고민에 직접 답변해줌으로써 브랜드 호감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 초이스 에이스> 인스타그램 스토리 ‘투표’ 기능을 이용해 소비자 참여 유도 및 감각적 영상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 가족에게 필요한 침대 유형은 신혼 침대 VS 아이와 함께’ 등 다양한 타겟에 맞춰 투표 유발 설문을 설정하고 설문 결과 후 제품을 추천해 브랜드와 연결하는 네이티브 콘텐츠입니다. <3. 침대를 바꾸고> 침대 사진을 베이스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형 콘텐츠로, 실 고객이 침대를 바꾸고 생긴 긍정적인 변화를 감성적인 문구로 풀어내어, 고객과의 소통 유도 및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4. 해시태그 챌린지 - 눕눕챌린지> 침대의 속성을 활용해 ‘편안함의 대명사=에이스침대’가 자발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기획한 해시태그 챌린지로, 브랜드 메시지를 살려 에이스침대의 편안한 순간을 더욱 즐거운 놀이가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5. 인스타그램 GIF 스티커> 인스타그램 스토리 내 이미지를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GIF 스티커로, 안대, 헤어밴드, 잠을 표현한 zZZ 등 수면과 편안함에 대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디자인 개편] 브랜드가 갖고 있는 고급스러움, 고객이 보다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캐쥬얼함을 적절히 녹여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정보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심플한 매거진 타입의 레이아웃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피드와 스토리 모두 최적화된 사이즈 포맷을 유지하며, 콘텐츠 소재에 따라 이미지, gif, 영상 포맷으로 운영했습니다. [효과 분석] - 팔로워 약 15,600명 상승 - 해시태그 챌린지를 통해 목표 KPI 대비 306.6% 초과 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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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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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