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태영건설 데시앙 [백자]편 | |||||||
---|---|---|---|---|---|---|---|---|
TAEYOUNG DESIAN | ||||||||
서브타이틀 | 데시앙 디자인 회사가 되다 | |||||||
DESIAN Becomes a Design Company | ||||||||
URL | https://www.youtube.com/watch?v=GDMsAwiVJ7o 사이트보기 | |||||||
소개 | 데시앙의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를 위한 브랜딩 캠페인으로 백자-달항아리를 소재로 디자인 철학을 전달 | |||||||
키워드 | 태영건설,디자인,디테일,데시앙,DESIAN,백자 | |||||||
제작년월 | 2019.9 | |||||||
등록구분 | 유튜브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 중견기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태영건설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코마스인터렉티브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고객의 관점에서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자 과정'이라는 디자인 철학을 알리기 위한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데시앙, 디자인 회사가 되다’라는 키 메시지를 통해 타 건설사와 차별화하였으며 화려하기만 한 디자인이 아닌 유용성과 편의성, 예술성을 겸비한 브랜드로써 포지셔닝 하여 궁극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목적으로 했다.
이를 위해 [백자, 몬드리안, 피카소] 총 3편의 영상을 제작했고, 그중 [백자]편은 영상 속 ‘디자인은 기교가 아닌 본질에 집중하는 것’, ‘데시앙, 디자인 회사가 되다’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백자-달항아리를 소재로 활용했다. 화려한 색채와 무늬가 아닌, 항아리의 본질에 집중하여 만든 백자-달항아리는 그 자체만으로 절제와 여유, 자연스러움의 미를 보여준다. 이를 통해 디자인에서 '본질'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으며 여기에 감각적인 BGM을 더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