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립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 |||||||||||
---|---|---|---|---|---|---|---|---|---|---|---|---|
Lipton Korea Official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나를 깨우는 잠깐의 휴식 | |||||||||||
Live Awake | ||||||||||||
URL | http://www.instagram.com/lipton_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세계 1위 차 브랜드 립톤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 |||||||||||
키워드 | Lipton,립톤,립톤아이스티,립톤홍차,립톤허브티,4시에는립톤 | |||||||||||
제작년월 | 2017.12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 음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유니레버코리아(주)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비책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Lipton은 120년 전통의 영국 홍차 브랜드로 글로벌 No.1 티 브랜드입니다. 오후 4시 립톤 한 잔으로 되찾는 바쁜 일상 속 여유와 활기, Live Awake라는 글로벌 슬로건 하에 Lipton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일상 속 Live Awake한 순간들을 크리에이티브하게, 때로는 감성적인 비주얼로 담아 인스타그램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비주얼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시각화> 브랜드가 가진 기능적, 감성적 속성을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일관성있고 트렌디하게 시각화합니다. 위트있는 비주얼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대표 브랜드로서의 상징성(iconic)을 강화합니다. <브랜드 핵심 메시지 전달> 립톤 한 잔과 함께하는 일상 속 Live Awake 순간들을 감성적인 비주얼에 담아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브랜드 키컬러인 옐로우를 녹여낸 감성적인 비주얼로 브랜드가 주는 긍정적인 느낌을 입체적으로 전달합니다. <효과적인 제품 정보 전달> 립톤 제품의 USP를 직관적이고 컬러감 있는 이미지에 담아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매력적인 비주얼로 주요 프로모션을 독려하거나 구매 정보 등을 노출하며 세일즈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오가닉 유저들의 공감까지 이끌어냅니다. Lipton 인스타그램은 PC/모바일 광고 모듈 최적화 및 퀄리티 있는 콘텐츠 기획으로 비책 대행 이후 동종업계 중 게시물 참여 1위를 달성하는 등 경쟁사 대비 우위를 선점하고 있습니다. 국내 인지도 1위 티 브랜드 립톤만의 감성을 녹인 채널 운영으로 피드 톤앤매너 정착은 물론,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제고함과 동시에 유저 로열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005260606561868413885.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