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햇반 공식 인스타그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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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hetbahn Official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밥보다 더 맛있는 밥 | |||||||||||
Rice that is more tastier cooked rice | ||||||||||||
URL | http://www.instagram.com/cjhetbahn 사이트보기 | |||||||||||
소개 | 밥보다 더 맛있는 밥 CJ햇반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 | |||||||||||
키워드 | 햇반,hetbahn,HMR,즉석밥,간편식,잡곡밥 | |||||||||||
제작년월 | 2018.3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쇼핑 > 푸드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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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CJ제일제당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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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주)비책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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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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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햇반은 당일도정한 쌀로 지은 맛있고 신선한 상품밥으로, 대한민국 상품밥의 대명사입니다. 실제 집에서 먹는 밥맛을 구현하여, 상품밥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대한민국 식문화를 바꾸었습니다. 햇반 인스타그램에서는 햇반의 간편성을 상징하는 심플한 비주얼과 공감/유머를 담아낸 워딩 등 시장 1위 브랜드다운 햇반 만의 뚜렷한 컨셉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감성을 시각화 하는데 주력> 햇반의 간편함을 심플한 식단과 미니멀한 비주얼로 표현했습니다. 정돈된 구도와 비비드한 컬러로 브랜드 고유의 캐주얼한 감성을 전달합니다. <공감포인트를 공략하는 유머러스한 워딩> 한번쯤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밥에 대한 공감포인트를 발굴하여, 유머러스한 워딩으로 풀어냅니다. 햇반과 먹는 꿀조합 식단에 대한 내용을 맛깔스럽게 풀어냅니다. <햇반 공식 캐릭터 붐업> 일명 ‘쌀알이 패밀리’ 라는 백미, 현미, 흑미, 보리, 검은콩, 기장, 조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로 친근감과 유대감을 높입니다. 밥 관련 공감 소재를 선점한 이모티콘 콘텐츠로 캐릭터 상품화를 도모합니다. 유사한 타브랜드와 차별화된 감성으로 햇반 만의 가치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으며, 그 결과 2020년 비책 운영 대행 이후 인스타그램 인터렉션이 3만건 이상 가파르게 증가, 햇반 해시태그도 월 평균 800건 이상 늘어나는 등 효과적인 채널 운영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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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005260634349238357542.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