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햇반 공식 인스타그램
CJ hetbahn Official Instagram
서브타이틀 밥보다 더 맛있는 밥
Rice that is more tastier cooked rice
URL http://www.instagram.com/cjhetbahn 사이트보기
소개 밥보다 더 맛있는 밥 CJ햇반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
키워드 햇반,hetbahn,HMR,즉석밥,간편식,잡곡밥
제작년월 2018.3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쇼핑 > 푸드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CJ제일제당
소속사 제작진
PM 콘텐츠장재혁
기획 운영김민지
디자인박송이
포토김훈미
영상심덕근 이경선 김상진 양채원
대행사

(주)비책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서비스 설명 햇반은 당일도정한 쌀로 지은 맛있고 신선한 상품밥으로, 대한민국 상품밥의 대명사입니다. 실제 집에서 먹는 밥맛을 구현하여, 상품밥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대한민국 식문화를 바꾸었습니다. 햇반 인스타그램에서는 햇반의 간편성을 상징하는 심플한 비주얼과 공감/유머를 담아낸 워딩 등 시장 1위 브랜드다운 햇반 만의 뚜렷한 컨셉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감성을 시각화 하는데 주력>
햇반의 간편함을 심플한 식단과 미니멀한 비주얼로 표현했습니다. 정돈된 구도와 비비드한 컬러로 브랜드 고유의 캐주얼한 감성을 전달합니다.

<공감포인트를 공략하는 유머러스한 워딩>
한번쯤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밥에 대한 공감포인트를 발굴하여, 유머러스한 워딩으로 풀어냅니다. 햇반과 먹는 꿀조합 식단에 대한 내용을 맛깔스럽게 풀어냅니다.

<햇반 공식 캐릭터 붐업>
일명 ‘쌀알이 패밀리’ 라는 백미, 현미, 흑미, 보리, 검은콩, 기장, 조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로 친근감과 유대감을 높입니다. 밥 관련 공감 소재를 선점한 이모티콘 콘텐츠로 캐릭터 상품화를 도모합니다.

유사한 타브랜드와 차별화된 감성으로 햇반 만의 가치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으며, 그 결과 2020년 비책 운영 대행 이후 인스타그램 인터렉션이 3만건 이상 가파르게 증가, 햇반 해시태그도 월 평균 800건 이상 늘어나는 등 효과적인 채널 운영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005260634349238357542.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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