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삼성생명 히릿 유튜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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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Life Insurance - Hit it YouTube | ||||||||||
서브타이틀 | 삼성생명 히릿 유튜브 | |||||||||
Samsung Life Insurance - Hit it YouTube | ||||||||||
URL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d6Sm-5XxL5dgoa7uMP96w 사이트보기 | |||||||||
소개 | 삼성생명 ‘히릿’은 일상 속의 선을 넘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밀레니얼의 공감을 유도합니다. | |||||||||
키워드 | 삼성생명,히릿,밀레니얼,썰인사이드,랜선출근,엄마아빠의이중생활 | |||||||||
제작년월 | 2019.12 | |||||||||
등록구분 | 유튜브 | |||||||||
후보등록분야 | 금융 > 증권/보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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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삼성생명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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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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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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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기획의도]
삼성생명 '히릿'은 2030 밀레니얼 세대들과의 적극적 소통을 통해 보다 친근한 삼성생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일상의 선을 넘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소한 도전들을 응원하고 독려하며, 내외부적 갈등과 불통의 원인이 되는 사회적 선을 넘는 긍정적 소통을 유도하며 밀레니얼과의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채널 소개] '모든 것은 선을 넘는 순간 시작 돼, Let's 히릿'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설정하고 세대, 직업 등 사회적 소통을 가로막는 선을 넘는 콘텐츠를 통해 밀레니얼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소개] 1. 월간재능 시리즈 : 보기만 하는 채널이 아닌 함게 만들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로, 일상속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는 재능있는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채널에 노출시켜 응원하고 유저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콘텐츠 시리즈. 밀레니얼 세대에게 소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스스로 생산하고 확산하게 하여 긍정적 소통 유도 2. 썰인사이드 시리즈 : 직장인 50명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 흔한 직장인 허언, 상사가 꼭 봤으면 하는 영상 등 다수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브랜드에 대한 허들을 낮추는 콘텐츠 제공 3. 슬리의 리얼오피스 시리즈 : 삼성생명 8년차 재직자가 전하는 리얼한 회사생활 이야기. 8년차 출근봇, '슬리' 캐릭터를 활용한 직장인 Vlog시리즈. 재택근무 브이로그, What's on mt desk, 월급날 택배 FLEX 등 직장인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주제의 가벼운 콘텐츠로 삼성생명에 대한 막연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콘텐츠 제공 4. 엄마아빠의 이중생활 시리즈 세대간의 긍정적 소통 유도를 위한 세대공감 프로젝트. 엄마아빠가 해주는 연애상담, 신조어 맞추기, 최신곡 듣기평가 등 세대간에 공감과 웃음을 유발하는 콘텐츠 제공 5. 랜선출근 시리즈 : 삼성생명의 다양한 직무들을 소개하는 컨텐츠. 딱딱한 직무소개 형식에서 벗어나 밀레니얼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Vlog 형태로 구성, 자산운용, 계리사, 영업지원 등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없는 직무에 대한 정보를 하루간의 직장생활 간접체험 콘텐츠로 생산. 브랜드에 대한 심리적 허들을 낮추고 보다 친근한 삼성생명 이미지 구축 [향후 계획] 히릿이 넘고 싶은 ‘선’은 스스로 한계를 만들고 넘을 수 없다고 말하는, 나의 성장을 가로막는 일상의 선, 서로를 구분하고 배척하여, 상호간에 갈등을 만드는 생각의 선입니다. 히릿은 조금씩 나의 한계를 넘는 재미와, 세대/계층간 솔직함으로 나누는 소통의 재미를 소개하며 2030에게 틀을 깨는 시선과 진정한 소통이 주는 건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 시대를 살아가는 밀레니얼 세대들만의 위트를 나누는 채널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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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005261113489763256120.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