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맘 편한 건강 케어 - 헬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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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LTH & HAPPY , HeLpy! | ||||||||
서브타이틀 | 건강한 행복, 헬피와 행복해지다 | |||||||
Healthy Happiness. Be HeLpy with happy. | ||||||||
URL | https://www.helpyhome.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헬피 앱은 영/유아 자녀를 둔 3040 부모님을 위해 아이 건강부터 내 건강까지 밀착 케어해주는 어플입니다 | |||||||
키워드 | 건강,건강앱,건강목표관리,복약알림,약봉투스캔,우리가족건강지킴이 | |||||||
제작년월 | 2020.1 | |||||||
등록구분 | 기타 | |||||||
후보등록분야 | 기타 플랫폼 > 헬스케어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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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한국에자이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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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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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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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기획의도]
헬스케어 앱에 대한 시장은 건강에 관심 높은 소비자들이 증가됨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나, 진성유저를 확보하기 위한 런칭 캠페인이 필요. 이에따라 다른 모바일 헬스케어 앱들과 구별되며, 가장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이 무엇인지 모색하였으며, 그 기능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타겟층으로 커뮤니케이션 설정. [앱의 주요 기능] 1. 복약관리 헷갈리고 자꾸 깜빡하게 되는 약을 등록하면, 알림을 통해 올바른 시간에 먹을 수 있도록 관리 2. 처방전 / 약 봉투 스캔 처방 받은 약봉투나 처방전을 스캔하면, 복용 중인 약에 대한 성분과 효과를 제공하는 기능 [사용자 시나리오] 직접 복용중인 당사자보다 약을 대신 구매하는 사람이 더 많은 궁금증을 보였으며, 그 중에서도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의 관심과 걱정이 높은 것으로 확인. 자녀가 있는 3040 부모에게 '아이 건강 관리'를 중점으로 커뮤니케이션 설정 더 이상 걱정하지 않고 마음 편안하게 & 주요 타겟을 공략한 중의적 표현의 메시지 발굴 "맘(Mom) 편한 건강케어 HeLpy" [캠페인 소개] 아이를 키우면서 365일 걱정한다는 시간의 속성과 건강관리 체크에 공감할 수 있는 부모님의 상황을 제시 공감되는 메시지로 헬피앱 기능을 자연스럽게 소구 1. 헬피앱 UI 개편 소비자가 기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각 기능을 상징하는 캐릭터 개발 친근하고 명확한 스타일로 앱 아이콘 및 앱 메인페이지 함께 개편 2. 매체광고 미디어 특성에 맞는 유저 접점 매체를 기반으로 신규 고객 커버리지 확대 및 앱 가입 유도 - 타겟 오디언스, 위치, 앱프로파일 기반으로 1차 목적 - UA 매체 및 NCPI 집중 운영을 통해 2차 인지도 증대 및 도달 상승 목적 - CPI 중심의 매체 병행으로 앱 활성화 목적 3. 바이럴 집행 영/유아 자녀를 둔 3040여성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 공략 - 맘카페 및 맘인플루언서(인스타그래머, 유튜버)를 통해 그들의 보이스를 기반으로 바이럴 조성 - 캠페인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육아웹툰 작가님들과 콜라보를 통해 스토리내 앱 기능 자연스럽게 언급 [기간 및 성과] 2020.01.13 ~ 04.12 (3개월) - 앱 다운로드 : 279,932건 - 앱 회원가입 : 112,702건 - 앱 사용유저 : 91,711건 [향후 계획] 앱 개발 고도화 작업 이후, 타겟 확대 예정 영유아 자녀를 키우는 3040부모를 넘어 성인 타겟으로 확장 및 이들의 건강을 한번에 밀착 케어해주는 건강 앱으로 포지셔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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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005261129433147800562.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