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웅진씽크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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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ongjin Thinkbig | ||||||||
서브타이틀 | 웅진씽크빅 공식 인스타그램 | |||||||
Woongjin Thinkbig Instagram | ||||||||
URL | https://www.instagram.com/wjthinkbig_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어린이의 10년후를 생각하는 교육문화기업 웅진씽크빅 공식 인스타그램 | |||||||
키워드 | 웅진씽크빅,웅진북클럽,유아교육,어린이교육,초등교육,유아도서 | |||||||
제작년월 | 2017.1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공공/교육 > 교육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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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웅진씽크빅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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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주)센터플러스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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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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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어린이의 10년 후를 생각하는 웅진씽크빅 공식 인스타그램]
2030 여성(주부) 타겟으로 웅진씽크빅의 브랜드 가치인 '생각의 힘을 가진 아이'를 전달할 수 있는 비주얼 콘텐츠 중심의 인스타그램 채널 콘텐츠를 운영합니다. 웅진씽크빅 공식 인스타그램은 유∙초등 교육 정보 및 시즌 교육 이슈에 맞는 웅진북클럽 도서와 웅진씽크빅 학습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직∙간접적으로 소개하며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요 콘텐츠 소개] ▶ 제품 콘텐츠 신제품, 주력 제품, 시즌 이슈에 맞는 제품 컨셉컷 촬영을 통한 비주얼 콘텐츠를 제작하여 제품 홍보 ▶ 브랜드 시즌 영상 '새학기 시작 웅진북클럽 영상', '가정의 달 집콕 학습&도서 후기 영상', '온라인 개학 완전정복 투게더 화상수업 후기 영상', '웅진씽크빅 창립 40주년 영상' 등을 업로드 함으로써 브랜드 이슈 및 제품 홍보 ▶ 이벤트 시즈널 이슈를 반영한 이벤트로 고객 소통 창구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웅진씽크빅의 신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을 통해 브랜드 채널 활성화 및 인지도 상승 ▶ 별난 생각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5컷의 이미지로 이루어진 웹툰 형식으로 가상의 아이인 웅이와 진이의 순수하지만 별나고 엉뚱한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일상에서의 재미있는 이야기 소개를 통해 타겟들의 흥미 및 공감 유발 ▶ 고객 리뷰 진성 고객들의 인스타그램 리뷰 이미지를 활용하여 브랜드 채널에 게재함으로써 제품 노출 및 소비자 인지도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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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