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아이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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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IDER | ||||||||
서브타이틀 | 아이더 | |||||||
EIDER | ||||||||
URL | https://www.instagram.com/eider.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EIDER 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 | |||||||
키워드 | 아이더,아이더쿨넥폴로티,아이더아이스쿨넥폴로티,아이더아이스레깅스,EIDER, | |||||||
제작년월 | 2015.5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 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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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아이더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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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주)센터플러스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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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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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제작 목적 및 기획의도
기존 아웃도어 제품의 경우 4~50대 높은 연령대 대상의 소비중심이었으나 최근 젊은 층으로의 소비 연령대 하락으로 인해 아이더에서는 2030 타깃으로 하는 새로운 제품을 론칭했다. 제품의 온라인 구매 비중이 높은 이들을 위해 브랜드 이미지 재고가 필요했으며 감각적 사진과 짧은 영상에 간단한 메시지를 넣어 공감 할 수있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였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제품에 집중도를 높임과 동시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였다. 디자인 아웃도어 브랜드이면서 패셔너블한 스타일 제품 연출을 위해 세련된 컬러와 감성적인 이미지를 연출하였으며 인스타그램 플랫폼상 복잡한 요소는 배제하여 간결하면서도 일관성 있는 디자인을 활용하였다. 텍스트 또한 가독성이 높고 미려한 텍스트를 활용하여 감성적으로 표현,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달에 초점을 맞췄다. 기능 스토리 하이라이트 기능을 통해 이슈가 되는 CF 영상을 공유함으로 제품에 대한 주목도 상승 유도, 샵기능도 도입하여 단순 이미지 활용뿐 아니라 제품 가격 및 구매링크를 통해 소비자 중심의 소비를 유도하고 있으며 편리한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매의 편의를 높였다. 특징 인스타그램 채널 특성을 고려한 이미지 및 동영상 형태의 게시물 발행을 통해 시각적 요소를 극대화하고, 이를 통해 메인 이용층에 대한 노출 및 참여를 유도하였으며 매월 제품 특성 및 시즌 이슈를 고려해 콘텐츠를 기획 및 발행하였다. 성과 브랜드 채널만의 트랜디함을 전달하고 유저 공감대를 형성하여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 결과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많은 팔로워를 유치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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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