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아이더 | |||||||
---|---|---|---|---|---|---|---|---|
EIDER | ||||||||
서브타이틀 | 아이더 | |||||||
EIDER | ||||||||
URL | https://blog.naver.com/eiderfriends 사이트보기 | |||||||
소개 |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EIDER 의 공식 네이버 블로그 페이지 | |||||||
키워드 | 아이더,아이더쿨넥폴로티,아이더아이스쿨넥폴로티,아이더아이스레깅스,EIDER, | |||||||
제작년월 | 2011.11 | |||||||
등록구분 | 블로그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 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아이더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센터플러스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제작 목적 및 기획의도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고 신제품 출시 안내, sns 채널 활용을 위한 아카이브 매체가 필요하였으며 가장 오랜 기간 운영해온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관련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디자인 아웃도어 브랜드이면서 패셔너블한 스타일 제품 연출을 위해 세련된 컬러와 감성적인 이미지를 연출하였으며 복잡한 요소는 배제하여 간결하면서도 일관성 있는 디자인을 활용하였다. 텍스트 또한 가독성이 높고 미려한 텍스트를 활용하여 감성적으로 표현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달에 초점을 맞췄다. 기능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시 이벤트 페이지 활용을 통해 이벤트 접수 및 설문 등 네이버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 접점에서 커뮤니케이션하여 방문자들의 주목을 쉽게 이끌어내면서도 보다 인터렉티브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창구를 마련하였다. 특징 채널 특성을 고려한 게시물을 발행을 통해 시각적 요소를 극대화하고, 이를 통해 메인 이용층에 대한 노출 및 참여를 유도하였으며 매월 제품 특성 및 시즌 이슈를 고려해 콘텐츠를 기획 및 발행하였다. 성과 브랜드 채널만의 트랜디함을 전달하고 유저 공감대를 형성하여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 결과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많은 이웃을 유치하고 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