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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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ational Election Commission of Korea | ||
서브타이틀 | 선관위 | |
NEC | ||
URL | http://www.instagram.com/nec1963/ 사이트보기 | |
소개 | 국민과 함께하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 | |
키워드 | 중앙선관위,선관위,선거관리위원회,선거,민주주의,헌법기관 | |
제작년월 | 2015.4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공공/교육 > 정부기관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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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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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주)디지털에볼루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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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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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올해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가 실시된 해인만큼 투표, 선거 정보를 전달력 있는 콘텐츠로 제공하는 것을 SNS 채널 운영 목표로 삼고, 투표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2030 젊은 타깃의 주 이용 채널인 인스타그램에서는 젊은 유권층에 어필하기 위한 비주얼 콘텐츠를 기획 및 운영했습니다. 임팩트 있고 시선을 끌 수 있는 이미지 및 감성 자극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활용하여 이용자들과 소통을 이어갔습니다. 1. 2030세대 맞춤 썸네일 기획 인스타그램의 주 사용층인 2030 젊은 타깃을 공략하기 위해 다른 SNS 채널과 차별화된 썸네일을 제작하여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썸네일 문구와 이미지를 활용, 집중도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인스타툰 콘텐츠 제작 인스타그램에서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은 인스타툰 작가와 협업을 통해 투표·선거 웹툰을 제작, 선거에 대한 어려운 내용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며 주 이용층의 관심도를 높이고 투표 참여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3. 스토리를 활용한 선거 정보 확산 스토리 하이라이트를 활용해 위원회 홈페이지 및 블로그·페이스북 등의 다른 채널에서도 선거정보 콘텐츠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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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