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동서식품 포스트 | |||||||||
---|---|---|---|---|---|---|---|---|---|---|
[DONGSUH FOODS co.ltd ]Post | ||||||||||
서브타이틀 | 동서식품 포스트 공식채널 | |||||||||
Post_cereal | ||||||||||
URL | https://www.instagram.com/post_cereal/ 사이트보기 | |||||||||
소개 | 우리 가족을 위한 맛있는 생각! 동서식품 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 | |||||||||
키워드 | 포스트,푸드콘텐츠,레시피,스타일링,시리얼,홈카페 | |||||||||
제작년월 | 2015.9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쇼핑 > 푸드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동서식품(주)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리시드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우리 가족을 위한 맛있는 생각! 동서식품 포스트의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
포스트의 공식 인스타그램채널은 오레오오즈, 골든그래놀라, 화이버오트밀, 코코볼, 콘프라이트, 라이스앤프로틴 등 포스트의 시리얼 제품을 주제로 레시피, 제품정보, 라이프스타일까지 폭넓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특히 2030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하면서 골든그래놀라, 오레오오즈 등의 제품을 활용한 홈카페 컨텐츠와 화이버 오트밀을 활용한 레시피 비디오로 시리얼에 대한 오래된 편견을 깨나가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감성적인 일러스트 속에 제품을 추가하거나 트렌디한 아이템을 활용한 촬영컨텐츠, 참여는 쉽게 호감도와 궁금증은 유발하는 소셜 이벤트, 제품의 특징을 반영한 해시태그 이벤트와 스토리 컨텐츠 등 2030 여성 타겟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알찬 정보들로 가득한 포스트의 인스타그램은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포스트 시리얼을 알리고 소통할 수 있도록 채널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