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르노 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
Renault KR Naver Post
서브타이틀 르노 네이버 포스트
Renault KR NP
URL https://m.post.naver.com/renault2019 사이트보기
소개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와 알찬 내용의 고품질 콘텐츠를 선보이는 르노 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
키워드 자동차,글로벌브랜드,브랜드 헤리티지,브랜드 역사,수입자동차,모터스포츠
제작년월 2019.3
등록구분 블로그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 자동차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주)르노삼성자동차
소속사 제작진
PM반우영 팀장
기획정예진,김영환
디자인문해곤 본부장,정연석 팀장
영상유제혁 팀장
대행사

(주)마더브레인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서비스 설명 르노 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는 2019년 3월 채널을 오픈하여 <르노가 걸어온 길>, <르노를 만나다>, <르노의 모든 것> 세 가지의 시리즈로 르노 브랜드 인지도를 확산하는 데 기여했다. 2019년 3월 채널 오픈 이후부터 현재까지 사용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로 관심을 이끌어 게시물별 4만 ~ 13만을 넘는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매주 네이버 메인인 자동차 섹션 라인에 노출되고 있다.
<르노가 걸어온 길> 시리즈에서는 120여 년의 히스토리를 가진 르노 브랜드의 변천사와 여정을 보여줄 수 있는 헤리티지 및 모터스포츠 등을 주제로 하여 콘텐츠를 구성 및 발행하고 있다. 다소 지루하게 여겨질 수 있는 주제를 전문성 있는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는 형태의 콘텐츠로 구성하여 전문성과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였다.
<르노를 만나다> 시리즈에서는 유럽 전기차 시장을 리드하는 르노 브랜드의 소식과 국내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세계 속 르노 브랜드의 열정을 다양한 스토리로 전개한다. 르노의 디자인 철학, 르노 아트 콜렉션, 트위지 콘테스트 등 세계 속에서 글로벌 브랜드 르노가 “Passion for Life”를 실현하는 행보를 보여주며, 미래 비전을 담아 혁신을 거듭하는 르노 브랜드만의 노력을 소개해오고 있다.
또, <르노의 모든 것> 시리즈에서는 로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르노 브랜드의 전문적인 차량 소개와 르노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유익하고 알찬 콘텐츠로 구성하여 국내 사용자들에게 친절한 정보 제공을 놓치지 않는다.
다소 딱딱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는 글의 길이감은 요약하는 이미지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신선한 접근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사용자와의 친밀도를 높이는 친근한 어투를 통해 사용자들이 편안하게 읽을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앞으로도 평범한 일상 속, 르노는 재밌고 즐거운 콘텐츠로 사용자들에게 활력 넘치는 일상을 선사하고, 사용자들의 니즈에 충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매 순간 도전하고 제공할 것이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006191107489456502853.ppt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