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CJ제일제당 CJ더키친 | |||||||||
---|---|---|---|---|---|---|---|---|---|---|
CJ Cheiljedang CJ THE KITCHEN | ||||||||||
서브타이틀 | CJ제일제당 공식 레시피 채널 CJ더키친 블로그 | |||||||||
CJ Cheiljedang Official Recipe Channel CJ THE KITC | ||||||||||
URL | http://blog.naver.com/freshianblog 사이트보기 | |||||||||
소개 | 요리를 사랑하는 이들이 모여 함께 요리하고, 취향을 나누는 공간 소셜쿠킹살롱 CJ더키친 | |||||||||
키워드 | 레시피,음식,FOOD,요리,Recipe,체험단 | |||||||||
제작년월 | 2020.1 | |||||||||
등록구분 | 블로그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 식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CJ제일제당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대학내일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2020년 “함께 요리하는 공간”의 컨셉에 맞추어 리뉴얼 오픈을 진행한 소셜쿠킹살롱 CJ더키친은 CJ제일제당의 공식 레시피 채널입니다. 우리의 블로그 채널에서는 크게 3가지의 카테고리를 나누어 콘텐츠를 제작 및 발행을 하고 있습니다.
1. 크루레시피 인스타그램 발행을 위해 수급한 푸드 인플루언서의 레시피를 보다 유저들이 따라하기 쉽도록 재해석한 과정컷 및 요리 참고사항을 담아 월 8건 발행하고 있습니다. 재료 준비부터 중간 요리 과정들을 상세하게 보여줌으로써 채널에 방문한 유저들이 유용한 요리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공식 채널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시즌 및 요리 키워드를 검색했을 시 노출되는 채널이 되기 위해 주요 검색 키워드를 제목에 배치하는 등 요리/레시피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로 보여질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시) 자몽청 레시피 : http://blog.naver.com/freshianblog/221861463904 2. 살롱레시피 CJ제일제당의 제품을 활용한 요리 과정을 따뜻한 무드와 밝은톤의 이미지로 담아냈습니다. 요리에 대한 관심이 있는 유저들 뿐만 아니라, 요리 초보 유저들도 쉽게 과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친근한 설명과 함께 시즌 및 요리 키워드를 검색했을 시 노출되는 채널이 되기 위해 주요 검색 키워드를 제목에 배치하였습니다. 콘텐츠 후반부에는 45초 이내의 살롱레시피 영상을 삽입하여 보다 쉽게 콘텐츠를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 및 발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시) 미트볼 밥꼬치 : http://blog.naver.com/freshianblog/221951671542 3. 체험단 네이버 푸드판과 제휴하여 CJ제일제당의 신제품 및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 및 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제품만 보여주는 것이 아닌 제품을 활용해 만들어볼 수 있는 레시피도 녹여내면서, 일반 유저들도 내용을 참고하여 요리를 도전해볼 수 있는 소소한 팁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시) 비비고 군교자 체험단 : https://blog.naver.com/freshianblog/221908216091 위의 주요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한 CJ제일제당 제품 활용 레시피 안내 및 체험단 진행을 통해 식품 브랜드의 블로그 채널 중 가장 높은 이웃수를 보유하는 채널이 되었으며(6월 기준 24,594명), 일 평균 방문자수 4,000여명이 방문하는 공신력 있는 CJ제일제당 공식 레시피 채널 블로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