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 |||||
---|---|---|---|---|---|---|
KOREA PORK BOARD | ||||||
서브타이틀 | 한돈 | |||||
han-don | ||||||
URL | https://www.instagram.com/handon_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한돈 인스타그램은 한돈의 공식 SNS 중 하나로 돼지고기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 |||||
키워드 | 한돈,우리돼지한돈,돼지고기,돼지고기레시피,돼지고기 맛집,고기스타그램 | |||||
제작년월 | 2016.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 식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제이비컴스컴퍼니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한돈은 국내에서 직접 키워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모든 돼지를 의미합니다. 한돈 인스타그램은 대한민국의 양돈농가를 대표하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및 네이버 TV와 더불어 한돈의 디지털 콘텐츠를 홍보하는 채널입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인스타그램은 메인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발행하는 채널로써 국내산 돼지는 모두 한돈이라는 의미를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레시피 콘텐츠를 꾸준하게 발행함으로써 돼지고기 활용 방법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를 통해 돼지고기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고 한돈 인스타그램에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원하는 정보는 물론 ‘돼지고기’라는 식자재를 더욱 친숙한 소재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돈을 몰랐거나 알아도 제대로 된 정보 없이 인지하고 있던 사람들에게 쉬운 정보를 빠르게 제공함으로써 한돈을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하는 브랜딩의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단순히 돼지고기 및 관련 레시피만을 다루는 피드를 운영하는 것이 아닌 이를 매개체로 한돈이 가진 의미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자주 접하는 돼지고기가 얼마나 더 유용한지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이 접근하기 쉬운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반복적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노출해 한돈의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궁극적으로는 한돈의 제품을 소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