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쉐보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 |||||||
---|---|---|---|---|---|---|---|---|
CHEVROLET KOREA OFFICIAL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쉐보레인스타 | |||||||
Chevrolet INSTA | ||||||||
URL | http://www.instagram.com/chevrolet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브랜드&차량 관련 정보 전달 및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소셜 컨텐츠 | |||||||
키워드 | 쉐보레,chevrolet,쉐보레트래버스,TRAVERSE,대형SUV,FIND NEW ROADS | |||||||
제작년월 | 2017.6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제품브랜드 > 자동차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국지엠주식회사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더볼트아이디어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대행사2 |
제일기획 정보보기 |
|||||||
대행사2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트래버스 인스타그램 소셜 캠페인 소개]
대형 SUV에 대한 국내 고객의 인식을 재고하고 트래버스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아래와 같이 3가지 포인트로 소셜 컨텐츠를 기획, 제작하였습니다. Point1. 출시전 바이럴을 위한 기대감 조성 출시 전부터 소셜 단독 콘텐츠를 통해 기대감을 조성하였으며 사전계약 고지 콘텐츠의 경우 2019자체 채널 최고 링크 클릭수를 달성하였습니다. Point2. 입체적인 소재 활용 TVC 촬영 현장에서 별도 소셜 영상 및 비주얼 촬영하여 TVC와 함께 입체적으로 활용하여 소셜에서만 볼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하여 좋은 반응을 나타내었습니다. Point3. 새로운 방식의 차량 특징 소개 렵고 딱딱한 정보전달이 아닌 테트리스, 일러스트 등 쉽고 재미있는 소재를 활용한 모션영상을 구성하였습니다. 기능 소개 컨텐츠임에도 불구하고 2019 최고의 시청완료율을 기록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006190530207322135329.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