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제일제당
CJ Cheiljedang
서브타이틀 CJ제일제당 공식 채널
CJ Cheiljedang. official
URL http://www.facebook.com/CJcheiljedang/ 사이트보기
소개 맛있는 경험을 큐레이션하다. 미각갤러리 curated by CJ제일제당
키워드 음식,스타일링,아트웍,비주얼,갤러리,큐레이션
제작년월 2020.1
등록구분 페이스북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 식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CJ제일제당
소속사 제작진
PMO최은혜 수석
PM김민주 책임매니저
운영송수진 매니저
에디터이경민 책임매니저,박지원 매니저,최현정 책임매니저
디자이너전계은 매니저
영상PD김자언 책임매니저
대행사

(주)대학내일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서비스 설명 CJ제일제당은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푸드 제품을 만들고 식품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CJ제일제당 페이스북 채널은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독창적인 비주얼로 다양한 자사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상으로 구성하고, 매력적으로 스토리텔링하기 위해 2020년, 페이스북 채널 내 '미각갤러리'라는 가상의 공간을 구축했습니다. 그리고 '미각갤러리' 컨셉 하에 CJ제일제당 푸드의 '맛'과 '멋'을 아우르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으로 푸드의 확장되고, 심화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했습니다. 월별로 시즈널 이슈를 고려해 갤러리 전시 테마를 선정하고, 테마와 연계한 푸드의 시각적인 재미,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미(美)각 콘텐츠, 푸드의 심화한 맛을 경험하게 하는 미(味)각 콘텐츠로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했습니다.

[미(美)각 콘텐츠]
미(美)각 콘텐츠는 푸드의 '아름다움'을 확장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푸드/패키지의 특징을 테마와 연계해 감각적인 이미지로 구현한 '패키지 아트', 제품의 구성물, 또는 특성을 살려 테마와 연계된 아트웍으로 제작하고, 전하고자 하는 공감 메시지를 담은 '푸드포엠' 콘텐츠가 있습니다.
- 패키지아트: https://www.facebook.com/3041287605931010/
- 푸드포엠: https://www.facebook.com/3085011574891946

[미(味)각 콘텐츠]
미(味)각 콘텐츠는 푸드의 심화한 '맛'을 시각적으로 경험하게 합니다. 요리된 제품의 전체를 보여주는 것이 아닌 일부를 확대한 사진으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푸드 줌 인·아웃', 스톱모션을 활용해 푸드를 재미있고 맛있게 표현한 '푸드모션', 음식의 시각적인 자극을 오감으로 확장해 실감 나는 식감을 경험하게 하는 영상 '푸드카타르시스' 콘텐츠가 있습니다.
- 푸드 줌·인아웃: https://www.facebook.com/2875859662473806/
- 푸드모션: https://www.facebook.com/watch/?v=1164822073875120
- 푸드카타르시스: https://www.facebook.com/watch/?v=545931926069397

[월간 CJ제일제당 콘텐츠]
‘월간 CJ제일제당’ 콘텐츠는 고객들에게 알리고 싶은 브랜드 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갤러리의 전시 팜플렛처럼 큐레이션해 일방적인 홍보 콘텐츠가 아닌 읽고 싶고, 참여하고 싶게끔 소개합니다.
- 월간 CJ제일제당: https://www.facebook.com/3147178562008580

이 외에도 CJ제일제당 페이스북 페이지에선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참여를 적극 유도합니다. 주 1회 댓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이 콘텐츠를 보고 끝나는 것이 아닌, 댓글로 소통하고 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콘텐츠에서 소개하고 있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콘텐츠로만 경험한 제품의 미(美), 미(味)를 현실로 옮겨 실제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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