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G유플러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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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PLUS | ||||||
서브타이틀 | 유플러스 | |||||
LG U+ | ||||||
URL | https://www.instagram.com/lguplus_/ 사이트보기 | |||||
소개 | 당신의 일상을 바꾸는 LG U+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 입니다. | |||||
키워드 | 유플러스,U+5G,소셜최적화,SNS화보,통신사 최초 증강현실(AR) 필터 개발 ,인스타툰 | |||||
제작년월 | 2015.1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 통신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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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엘지유플러스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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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주)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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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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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당신의 일상을 바꿉니다."
LG유플러스는 국내 5G 서비스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모바일, 인터넷, IPTV, IoT, 인공지능, AI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통신의 한계를 벗어나, 좋은 품질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기업,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2020년 새롭게 리뉴얼된 LG유플러스 인스타그램은 브랜드의 핵심 전략 채널로 기능합니다. 각 사업별 주요 정보를 고객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5G를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인스타그램의 새로운 신기능을 누구보다 먼저 선보입니다. 또한 브랜드를 인지한 고객이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더불어 고객이 자연스럽게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게끔 전용 픽셀을 활용한 리타게팅 등 전략적 광고 집행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 6월 통신사 최초로 인스타그램 증강현실(AR) 필터를 개발해 LG유플러스 전용 LG유플러스 전용 “벨벳 오로라 핑크” 단말기 캠페인을 진행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갤럭시 S20 전용 단말기 출시 캠페인은 “스토리” 기능을 적극 활용해 인스타그램 전용 움직이는 스티커(GIF)를 개발했습니다. 또한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한 “이제아라찌” 인스타툰 등 시리즈 컨텐츠를 통해 구독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또한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마케팅 전략에 힘입어 LG유플러스의 인스타그램은 매 달 게시물 당 평균 인터랙션 2,500여 건을 달성하고 있으며, 팔로워 또한 통신 3사 중 가장 높은 성과를 보이며 소셜 마케팅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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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