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 제일제당 비비고
CJ CheilJedang bibigo
서브타이틀 비비고
bibigo
URL https://www.instagram.com/bibigo.official/ 사이트보기
소개 자랑스러운 한국의 식문화를 전 세계로 전파하는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의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
키워드 비비고,bibigo,한식,한식의자존심,sharekoreanflavor,
제작년월 2017.7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 식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CJ제일제당
소속사 제작진
운영김동현
콘텐츠이지연 주임,김유나 주임
디자인박예슬 대리
영상김동하 주임,여명학 주임
대행사

(주)더썸컴퍼니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서비스 설명 "Share Korean Flavor bibigo!"

비비고는 한식 고유의 전통에 현대인이 추구하는 가치를 더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입니다.

비비고는 CJ 제일제당이 오랫동안 쌓아온 한식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삶과 철학, 그리고 자연을 담은 자랑스러운 한식을 전 세계와 나누어 새로운 한식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원재료의 신선함과, 맛과 정성 그대로 담아 제품을 소개하는 다양한 이미지 콘텐츠와 비비고의 제품만을 활용하여 한국의 한상 식문화를 소구하기 위한 '한상차림' 콘텐츠, 고객들에게 새로운 비비고의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콘텐츠 등 글로벌 유저들에게도 소구할 수 있는 트렌디한 비주얼로 제작한 3 Set Type 콘텐츠를 통해 비비고 제품의 RTB를 자연스럽게 소개합니다.

글로벌향 대표 콘텐츠 카테고리인 K-Contents Set는 한식의 재미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K-Food Story 콘텐츠와 다양한 TPO를 반영하여 새로운 반상차림을 소개하는 K-Table 콘텐츠, 비비고 제품을 활용하여 개발한 레시피를 소개하는 K-Recipe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유저들에게 모던한 한국의 식문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은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글로벌 유저들에게도 한식 대표 브랜드로서의 비비고를 성공적으로 전파하기 위하여, 비비고의 메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설정했습니다. 2020년은 이전보다 더욱더 글로벌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하여 마케팅 영역을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영역으로 확장하였고, 새로운 글로벌향 운영 전략을 수립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4만 5천명으로 작년 말 대비, 반기만에 약 1만 5천명의 팔로워를 추가로 확보했습니다. 또한, 개별 콘텐츠 평균 2,000개의 게시물 참여가 발생중이며, 포스팅 평균 약 4만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도달하여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마켓 리더십을 확고히 하고 제품 판매율 증대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