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KGC인삼공사 | |||||||||||||
---|---|---|---|---|---|---|---|---|---|---|---|---|---|---|
Korea Ginseng Corporation | ||||||||||||||
서브타이틀 | kgc.co.kr | |||||||||||||
Korea Ginseng Corporation | ||||||||||||||
URL | https://kgc.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KGC인삼공사 사이트 리뉴얼 | |||||||||||||
키워드 | KGC인삼공사,반응형,사이트리뉴얼,UIUX,Korea Ginseng Corporation,Website Renewal | |||||||||||||
제작년월 | 2020.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KGC인삼공사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더즈인터랙티브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KGC인삼공사는 글로벌 종합 H&B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신사업 미래비전을 반영한 기업PR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디지털 트렌드 변화에 대응해 기업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 <기획의도> Trandition meets Innovation, 전통에서 시작된 혁신 120년의 역사를 지닌 대한민국 대표 인삼 종주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잃지 않으며, 혁신적인 이미지와 트렌디한 콘텐츠를 통해 전통을 기반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글로벌 종합 H&B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 <특징> 레이아웃 점점 다양해지는 온라인 플랫폼 환경에서 일관된 구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사이트로 제작했다. 디자인 1) 이성과 감성, 균형을 의미하는 KGC의 CI의 컬러와 의미를 KGC인삼공사의 브랜드 컬러 및 상징적 모션으로 승화시켜 기업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2) 사업분야&브랜드 메뉴를 신설해 KGC의 다양한 사업영역별로 확장했다. 간략한 텍스트와 제품 이미지 위주로 구성됐던 기존 브랜드 페이지를 트렌디하고 세련되게 구성했다. 3) KGC인삼공사의 전통과 역사를 스토리텔링이 있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풀어냈다. 홍삼 역사의 출발점부터 글로벌 종합 H&B 기업이 되기까지 사용자가 재밌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제작했다. 콘텐츠 1) 전통과 기술력을 전달할 수 있는 부여공장 인삼박물관과 원주공장 홍보관을 360 콘텐츠 온라인 견학관으로 개발해 실제 현장에서 견학을 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2) 글로벌 사업에 대한 개요 페이지를 구성해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KGC 글로벌 사업영역에 초점을 맞춘 페이지를 신설했다. 각 사업망의 현지 주요 현황 및 활동, 대표 제품 노출을 통해 활발한 사업 확장 구도를 보여준다. 3) 영상을 통해 생동감 있는 사이트를 구성했다. 직원들의 업무 모습과 인터뷰 영상 촬영으로, 미래의 KGC인들에게 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로 활용하고자 기획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011120932228800584755.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