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CokePLAY | |||||||||||
---|---|---|---|---|---|---|---|---|---|---|---|---|
CokePLAY | ||||||||||||
서브타이틀 | 코-크플레이 | |||||||||||
CokePLAY | ||||||||||||
URL | https://cokeplay.cocacola.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CokePLAY로 짜릿하게 즐기자! | |||||||||||
키워드 | 코카콜라,스프라이트,코크플레이카드,라이브커머스,스탬프,모바일자판기 | |||||||||||
제작년월 | 2021.4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기업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국코카콜라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이모션글로벌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 목적>
WEB에서도 코-크플레이를 만나보세요. 더 많은 고객님을 만나기 위한 진화는 계속됩니다. 코-크 플레이카드, 드로우, 스탬프, 라이브커머스 등 모든 메뉴의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짜릿한 혜택과 달콤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CokePLAY는 종합 마케팅 Hub로 한 발 더 도약합니다. <기획 의도> 기존 앱은 혜택 위주의 서비스였다면, 고도화를 통해 D2C 구매 증진 서비스가 새롭게 신설되었습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구매방법으로 브랜드를 재밌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구매 유도를 우선으로 하되, 고객 로열티도 놓치지 않고자 했습니다. <주요 서비스> 구매 촉진을 위해 CokePLAY Card, Draw, Stamp 기능을 추가하고, 메인/스토어 개선, 모바일 웹 구축으로 인프라를 개선 및 확대하여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핵심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MAIN] CokePLAY의 다양한 서비스를 자연스레 탐색할 수 있도록 주요 기능을 구매 후 보상 흐름에 따라 재편하였습니다.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직관적으로 노출하고 CokePLAY의 다양한 구매 방법을 안내합니다. [코크플레이카드&드로우] CokePLAY의 모바일자판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카드입니다. 사용자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일정량을 마시면 한정판 굿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구매 고정층을 확보함과 동시에 리워드를 적절히 활용한 서비스입니다. [스탬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스탬프를 증정합니다. 서비스 곳곳 베네핏을 강조하여 구매를 유도했습니다.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코-크 매니아를 위한 워너비 한정판 상품을 증정합니다. [라이브커머스] 코카-콜라의 제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생생한 리뷰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즐겨보세요!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