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okePLAY
CokePLAY
서브타이틀 코-크플레이
CokePLAY
URL https://cokeplay.cocacola.co.kr 사이트보기
소개 CokePLAY로 짜릿하게 즐기자!
키워드 코카콜라,스프라이트,코크플레이카드,라이브커머스,스탬프,모바일자판기
제작년월 2021.4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기업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음식/식품
소속사 한국코카콜라
소속사 제작진
PM김진웅
제작사

(주)이모션글로벌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이의정
기획안선영,김민영,심상훈팀원
디자인전민준,유세리,김나은,신성희,고영주
퍼블리싱강인한,김지현,이정민
개발김형욱,최재필,홍성철이사,송지오,조한신,서경빈,이현우,송현미팀원
웹사이트 설명 <제작 목적>
WEB에서도 코-크플레이를 만나보세요. 더 많은 고객님을 만나기 위한 진화는 계속됩니다.
코-크 플레이카드, 드로우, 스탬프, 라이브커머스 등 모든 메뉴의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짜릿한 혜택과 달콤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CokePLAY는 종합 마케팅 Hub로 한 발 더 도약합니다.

<기획 의도>
기존 앱은 혜택 위주의 서비스였다면, 고도화를 통해 D2C 구매 증진 서비스가 새롭게 신설되었습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구매방법으로 브랜드를 재밌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구매 유도를 우선으로 하되, 고객 로열티도 놓치지 않고자 했습니다.

<주요 서비스>
구매 촉진을 위해 CokePLAY Card, Draw, Stamp 기능을 추가하고,
메인/스토어 개선, 모바일 웹 구축으로 인프라를 개선 및 확대하여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핵심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MAIN]
CokePLAY의 다양한 서비스를 자연스레 탐색할 수 있도록 주요 기능을 구매 후 보상 흐름에 따라 재편하였습니다.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직관적으로 노출하고 CokePLAY의 다양한 구매 방법을 안내합니다.

[코크플레이카드&드로우]
CokePLAY의 모바일자판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카드입니다.
사용자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일정량을 마시면 한정판 굿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구매 고정층을 확보함과 동시에 리워드를 적절히 활용한 서비스입니다.

[스탬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스탬프를 증정합니다. 서비스 곳곳 베네핏을 강조하여 구매를 유도했습니다.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코-크 매니아를 위한 워너비 한정판 상품을 증정합니다.

[라이브커머스]
코카-콜라의 제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생생한 리뷰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즐겨보세요!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