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대교 이오리
DAEKYO EORY
서브타이틀 ㈜대교 이오리
DAEKYO EORY
URL https://eory.co.kr 사이트보기
소개 ‘주식회사 대교’ 에서 새롭게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오리 EORY
키워드 생활 큐레이션,라이프스타일,도서,리빙,큐레이션,대교
제작년월 2021.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쇼핑몰 부문 > 생활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쇼핑기타
소속사 (주)대교
소속사 제작진
디자인윤해인
제작사

디자인위브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김주희
디자인황진아
퍼블리싱이지형
웹사이트 설명 [제작 목적]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교육기업 중 하나인 ‘주식회사 대교’에서 새롭게 런칭한 쇼핑몰로써, 차와 책 등 생활에 이로운 제품을 판매하며, 제품에 아이덴티티에 맞는 편안함과 힐링을 컨셉으로 제작하였습니다.


[특징]
사이트 전체적으로 이오리(EORY) 브랜드의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느낌을 담고자 하였으며 그중 핵심이 되는 메인 페이지에는 마치 잡지책이 떠오르는 큐레이션 영역과, 텍스트 롤링 효과를 곳곳에 배치해 단조로움을 피했습니다.
유기적인 레이아웃으로 제품의 가십거리와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였으며, 이는 사용자에게 볼거리를 제공하여 상품의 구매로 연결됩니다.
독특한 타이포 선정과 감성적인 브랜드 컬러를 활용하여 이오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해 내었으며, 부드러운 효과가 더해져 더욱 감각적인 쇼핑몰이 탄생하였습니다.

-메인
메인 페이지에는 대표 상품들이 노출되며, 스크롤 시에는 각 영역별 좌측 배너를 고정시켜 추천상품들을 좀 더 강조하고 각 상품의 설명까지 한눈에 보기 쉽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 이동 버튼을 고정시켜 노출하였습니다.

-분류
분류 페이지의 경우 제품 이미지를 강조하는 섬네일과 금액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단조롭게 구성하여 쇼핑에 편리하도록 하였습니다.

-상세
각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는 상단을 고정하여 메뉴 이동이 용이하도록 되어있고,
상품설명을 보며 언제든 구매가 가능하도록 우측 하단에 장바구니 담기 버튼을 고정시켜 이탈률을 방지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