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성대학교 | |||||||||||
---|---|---|---|---|---|---|---|---|---|---|---|---|
HANSUNG UNIVERSITY | ||||||||||||
서브타이틀 | 한성대 | |||||||||||
HSU | ||||||||||||
URL | http://www.hansung.ac.kr 사이트보기 | |||||||||||
소개 | 한성대학교 대표 홈페이지 | |||||||||||
키워드 | 한성대학교,대학교,반응형웹,웹접근성,웹표준,CMS | |||||||||||
제작년월 | 2021.6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교육 부문 > 대학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성대학교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케이투웹테크(주)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표]
홈페이지 통합 구축을 통하여 최신 트렌드와 사용자 중심의 UI/UX를 반영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 및 만족도를 제고하는 동시에 대학의 정체성, 브랜드 전략 등 대내외적 홍보력 강화를 목표로 하였음. 최신 트렌드와 사용자 수요를 반영한 웹디자인 개선 및 반응형 웹 기반 구축으로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내외 정보제공과 구성원 간의 원활한 소통 공간을 제공함. [컨셉] 1. Usability(쉬운 사용성) + Accessibility(콘텐츠 접근성) + Information(사용자 맞춤형 정보) 2. 효율적이며 기능성이 뛰어난 이미지 구축 3. 사용자 트랜드를 적극 반영하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 4. 콘텐츠를 쉽게 인지할 수 있는 정보 전달력 및 사용성 고려 [추진방향] 1. 최신 트렌드와 사용자 수요를 반영한 웹디자인 개선 및 반응형 웹 기반 구축 2. 콘텐츠 차별화 및 주요 콘텐츠 관리기능 제고를 통한 홍보 효율성 극대화 3. 통합검색 시스템 및 체계적인 검색구조 설계 구축 4. 최신 트렌드와 사용자 중심의 UI/UX를 반영한 홈페이지 디자인 개선 5.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내외 정보제공과 구성원 간의 원활한 소통 공간 제공 6. 홈페이지 콘텐츠 통합관리 및 대학 내 정보시스템과의 연동 및 연계 7. 홈페이지 통합 재구축을 통한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홈페이지 관리 체계 마련 [콘텐츠 구성] 1. 웹 스타일가이드 구축 - 체계적인 홈페이지 구성을 위한 표준안 구축 2. 웹 표준 점검 - 각 콘텐츠 페이지 별 HTML 및 CSS 점검 3. 웹 호환성 점검 - 크로스 브라우징을 위한 IE, Firefox, Safari, Chrome 점검 4. 웹 접근성 점검 - KADO-Wah 툴 활용으로 콘텐츠 설계부터 최종 완료 단계까지 점검하여 웹 접근성 인증마크 획득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