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유플러스 유플일상 | |||||||||||
---|---|---|---|---|---|---|---|---|---|---|---|---|
U+ UPLIFE | ||||||||||||
서브타이틀 | 유플일상 | |||||||||||
U+ UPLIFE | ||||||||||||
URL | https://uplife.uplus.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유플일상 | |||||||||||
키워드 | 일상 콘텐츠,일상 관심사,일상 혜택,MZ세대 소통,트렌드 분석,소셜리스닝 | |||||||||||
제작년월 | 2021.4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브랜드 부문 > 통신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LG유플러스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메가존 펜타클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MZ세대는 일상 속에서 언제나 새로움과 다양함을 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일상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 MZ세대 일상의 관심사를 콘텐츠로 제작하고자 하였습니다. 기획의도 일상을 바꾸는 유플러스는 MZ세대 일상의 관심사를 콘텐츠로 제작하고, 브랜드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노출함으로써 다양한 일상 속 더 나은 유플러스의 일상을 소개하고자 하였습니다. 특징(조형, 기능, 사용성 등 구체기술) 다양한 '일상' 속 유플러스 특화 서비스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하고 있으며 '즐거운 일상', '스마트한 일상', '유익한 일상'으로 일상 관심사&키워드 연계한 콘텐츠 제작하고 일상과 멤버십을 연계한 '혜택 가득한 일상' 콘텐츠를 매월 정기 제작하고 있습니다. MZ세대에게 '더 나은 일상' 소개를 목표로 시작한 유플일상은 유플러스 고객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다양한 일상을 소개하는 브랜드 채널로써 지금도 유플일상만의 팬을 만들고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는 사용자가 다양한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UI/UX를 구성하였고, 콘텐츠 성격에 따라 크기를 구분하여 변별력을 주었습니다. 콘텐츠 썸네일은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미지와 텍스트를 한 화면 안에 구성하고 카드 형식으로 배치했습니다. 콘텐츠 페이지는 직관적인 그리드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페이지 내 모든 콘텐츠는 키워드 기반으로 원하는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추가로 콘텐츠 만족도 조사를 통해 사용자의 의견을 듣고 사이트 운영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