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당신의 일상을 바꿀 시크릿 카드 | |||||||||||
---|---|---|---|---|---|---|---|---|---|---|---|---|
Secret Card Event | ||||||||||||
서브타이틀 | 시크릿 카드 | |||||||||||
Secret Card Event | ||||||||||||
URL | https://test-lguplus-event-tarot.pentacle.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타로카드 컨셉을 통해 고객의 관심사를 세분화하여 유플러스 서비스를 추천할 수 있는 이벤트 사이트 | |||||||||||
키워드 | 고객 관심사,인터렉티브 경험,고객 맞춤형,타로 카드,서비스 추천,고민 해결 | |||||||||||
제작년월 | 2021.4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서비스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LG유플러스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메가존 펜타클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유플러스의 다양한 5G 서비스들을 고객들이 흥미롭게 소비할 수 있게 제작하고자 하였습니다. 고객의 관심사를 세분화하여 관심사에 맞는 유플러스 서비스를 추천할 수 있는 사이트를 운영하여, 고객에게 인터렉티브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기획의도 타로카드를 통해 고객의 관심사를 자연스럽게 파악하여 유플러스 5G 서비스와 매칭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징(조형, 기능, 사용성 등 구체기술) 고객 관심사를 세분화하여 10개의 카테고리로 나누고, 20개의 관심사 키워드 추출하였습니다. 관심사 키워드마다 총 14개 유플러스 서비스를 매칭하도록 기획하였고, 진짜 타로점을 보는 듯 모든 과정을 고객 행동에 맞춰 인터렉티브 경험을 설계하였습니다. 대한민국 1977년~1996년생 남성과 여성의 70%를 커버할 수 있도록 약 350개의 이름을 배우가 직접 녹음하고, 매칭되는 이름을 호명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달성 : 페이지뷰는 약 45만명, 신규 방문 약 4만명, 재방문 약 11만명, 참여자 30만명, 마케팅 활용 동의 약 4만영)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