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롯데면세점 홍보사이트 | |||||||||||
---|---|---|---|---|---|---|---|---|---|---|---|---|
LOTTE DUTY FREE | ||||||||||||
서브타이틀 | 롯데면세점 홍보사이트 | |||||||||||
LDF | ||||||||||||
URL | https://kr.lottedfs.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아시아 대표, 글로벌 리더 롯데면세점 공식 홍보 사이트 | |||||||||||
키워드 | 롯데면세점,면세쇼핑,해외여행,한류,패밀리콘서트,ESG | |||||||||||
제작년월 | 2021.9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서비스 부문 > 여행/관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롯데면세점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이지미디어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롯데면세점은 6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각 언어별 도메인과 PC/Mobile이 적응형으로 따로 운영되어 총 12개의 도메인을 서비스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이에 신규 홍보사이트는 반응형으로 구현하여 PC와 Mobile의 관리 부하를 줄여 주고 모바일 디바이스 점유율이 월등히 높아짐에 따라 기존 모바일 사이트가 PC 사이트 대비 30% 정도 기능에 국한되었던 부분을 모바일 중심으로 모든 기능을 제공하도록 진행되었습니다. 이에 모바일 사용 빈도가 높은 MZ 세대를 주 홍보대상으로 타깃 하여 사이트 전체의 콘텐츠 구성과 디자인 방향성을 정하여 패밀리콘서트를 중심으로 롯데면세점과 함께 한 국내 최고 스타들의 콘서트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타에비뉴는 롯데면세점 한류 마케팅의 역사관 역할로 확장해 그동안 진행된 한류 마케팅의 발자취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롯데면세점이 사회와 함께 하는 기업 활동 및 신규 사업 NewBiz, STAR★UPS, CHEER♥UPS에서는 롯데면세점이 면세사업뿐 아니라 미래를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활동으로 구성하여 롯데면세점이 사회적 기업으로 다양한 방면에 활동하는 모습을 표현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