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에이스침대 기업 사이트 | |||||||||||
---|---|---|---|---|---|---|---|---|---|---|---|---|
ACE BED COMPANY | ||||||||||||
서브타이틀 | 에이스침대 | |||||||||||
ACE BED | ||||||||||||
URL | https://www.acebed.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고객과 에이스침대를 이어주는 마케팅 플랫폼 | |||||||||||
키워드 | 에이스침대,침대과학,좋은 잠이 쌓인다,좋은 나를 만든다,스트레스리스,웨딩멤버스 | |||||||||||
제작년월 | 2021.2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제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에이스침대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이지미디어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에이스침대의 메인 페이지는 프로모션 및 비디오, 에이스 사이언스, 에이스 콜렉션 등 섹션으로 구성했습니다.
매트리스를 은유하는 사각 프레임을 모티브로 삼고, 화면을 분할함으로써 첫 화면의 몰입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GNB는 제품 메뉴와 일반 메뉴를 좌우로 완전히 분리하여 사용성 향상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특히 Mobile 특성을 감안해, 대메뉴 선택시 페이지 전환이 아니라 하위 메뉴를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제품 페이지의 경우, 목록에서 다양한 필터를 마련해 탐색 편의를 높였고, 상세 페이지에서는 인테리어 연출컷과 함께 다양한 인터랙션 등을 도입해 풍부한 시각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더불어 연관 제품 추천 및 고객 후기, 매장 찾기를 함께 잇달아 배열함으로써 제품 탐색 > 관심 > 상담 및 구매로 이어지는 흐름을 꾀했습니다. 침대과학 메뉴는 영역 대비 간결하게 디자인함으로써 가독성과 집중력을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고객의 구매인증과 후기작성을 연동함으로써 사용자가 구매후기를 작성할 때 입력할 항목을 최소화 했습니다. 그 결과 고객후기 등록량이 늘어났으며, 사용자가 방대한 양의 후기를 접하도록 유도하여 브랜드와 제품에 관한 인식을 넓히는데 기여했습니다. 그 외에 5만여 건의 빅데이터를 기초로 한 매트리스 체험존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고, 사용자의 연령, 체형 등에 따라 맞춤형 매트리스 역시 연성 콘텐츠로 제공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