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에이스침대 기업 사이트
ACE BED COMPANY
서브타이틀 에이스침대
ACE BED
URL https://www.acebed.com/ 사이트보기
소개 고객과 에이스침대를 이어주는 마케팅 플랫폼
키워드 에이스침대,침대과학,좋은 잠이 쌓인다,좋은 나를 만든다,스트레스리스,웨딩멤버스
제작년월 2021.2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제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제조 기타
소속사 에이스침대
소속사 제작진
제작사

(주)이지미디어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유현우 차장
기획김윤희 과장,한소연 대리
디자인박성호 차장,서은정 주임,김진영 대리,황미영 주임,이소영 주임
개발허진영 대리,김대환 대리,정혜림 사원,박주석 부장
퍼블리싱김경준 차장,한희규 주임,김현민 주임,장지현 주임
웹사이트 설명 에이스침대의 메인 페이지는 프로모션 및 비디오, 에이스 사이언스, 에이스 콜렉션 등 섹션으로 구성했습니다.
매트리스를 은유하는 사각 프레임을 모티브로 삼고, 화면을 분할함으로써 첫 화면의 몰입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GNB는 제품 메뉴와 일반 메뉴를 좌우로 완전히 분리하여 사용성 향상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특히 Mobile 특성을 감안해, 대메뉴 선택시 페이지 전환이 아니라 하위 메뉴를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제품 페이지의 경우, 목록에서 다양한 필터를 마련해 탐색 편의를 높였고, 상세 페이지에서는 인테리어 연출컷과 함께 다양한 인터랙션 등을 도입해 풍부한 시각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더불어 연관 제품 추천 및 고객 후기, 매장 찾기를 함께 잇달아 배열함으로써 제품 탐색 > 관심 > 상담 및 구매로 이어지는 흐름을 꾀했습니다. 침대과학 메뉴는 영역 대비 간결하게 디자인함으로써 가독성과 집중력을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고객의 구매인증과 후기작성을 연동함으로써 사용자가 구매후기를 작성할 때 입력할 항목을 최소화 했습니다. 그 결과 고객후기 등록량이 늘어났으며, 사용자가 방대한 양의 후기를 접하도록 유도하여 브랜드와 제품에 관한 인식을 넓히는데 기여했습니다.

그 외에 5만여 건의 빅데이터를 기초로 한 매트리스 체험존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고, 사용자의 연령, 체형 등에 따라 맞춤형 매트리스 역시 연성 콘텐츠로 제공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