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라운즈 앱 대규모 업데이트 캠페인
ROUNZ App Update Campaign
서브타이틀 라운즈업 궁극의 업데이트
ROUNZ UP Mega update
URL https://rounz.com/rounzup 사이트보기
소개 가상피팅 안경/선글라스 쇼핑앱 라운즈의 아이웨어 무제한증정 이벤트를 위한 모바일 웹사이트
키워드 아이웨어,실시간 가상피팅,o2o,안경플랫폼,AI,
제작년월 2021.8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전문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패션잡화 쇼핑몰
소속사 라운즈
소속사 제작진
PM서영광
기획김영수,윤수지
디자인홍윤희,이유진,이동근
퍼블리싱조용재,정지원,김은지
제작사

라운즈

웹사이트 설명 <제작 목적>
2021년 8월-9월, 대규모 서비스 업데이트 시기에 맞춰 강화된 기능을 소개하고 이벤트를 통해 앱 다운로드를 증대 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인지도가 부족한 라운즈는 신규 고객 타겟으로 앱 기능을 쉽고 매력적으로 소개하고, 앱 설 치를 유도하여 사용 경험을 통한 인지도 상승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기획 의도>
라운즈 앱은 세계 최고 수준의 가상피팅이 차별점이며 서비스 경쟁력이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상피팅 사용 경험이 라운즈를 알리고 인식 시키는 데에 가장 효과적이라는 판단을 하였고, 가상피팅으로 써본 모든 안경/선글라스를 #무제한증정 하는 이벤트로 참여율을 높여 서비스 핵심 경험을 체험하도 록 유도했다.

<특징>
아이웨어 가상피팅이라는 낯선 기능을 이해시키기 위해서는 라운즈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캠페인 페이지는 기능 발표 컨셉에서 > 서비스 핵심 경험인 ‘가상피팅’으로 이어지는 이벤트 플로우 구조를 채택했다.
기능 소개 영역은 지루한 기술 관련 설명을 매력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각 섹션마다 인터렉션을 적용하여 체험적 요 소를 더했고, 이벤트 소개 영역은 외부 채널 광고의 트래픽을 이벤트 영역으로 다이렉트 랜딩시켜 참여 퍼널을 줄이 고 즉시 참여 가능하도록 설계하였다.

*캠페인 기간 동안 발생한 총 가상피팅수 횟수는 311,130회를 기록했다.
*본 캠페인은 모바일 전용으로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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