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Samyang Specialty 웹사이트
Samyang Specialty Website
서브타이틀 삼양 스페셜티
Samyang Specialty
URL https://samyangspecialty.com 사이트보기
소개 No.1 Food & Service Innovator의 가치를 실현하는 삼양 스페셜티 웹사이트
키워드 삼양 스페셜티,Samyang Specialty,Specialty Ingredients,삼양사 식품 BU,식품 소재,
제작년월 2021.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제조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음/식료품
소속사 삼양사
소속사 제작진
제작사

삼양홀딩스(디자인팀, 디지털혁신팀)

제작사 제작진
PM노은실
기획김하나,서금지사원
디자인이충국,김리하디자이너,박민경사원
퍼블리싱이유미,노정은,곽현하
개발김영대
제작사2

더위버크리에이티브 정보보기

제작사2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 의도>
삼양 스페셜티 웹사이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B2B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여 영업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Specialty 식품 소재 플랫폼을 목표로 구축되었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와 제품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툴로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징>
1. 제품 페이지 강화
- 제품을 중심으로 제품의 특징, 제조과정, 라인업, 다운로드 등의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개선했고, 제품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그래픽 요소를 활용하여 시각적으로 풀어내 전달력을 강화했다. 또한 세일즈 유도를 위해 제품 페이지 내 고객문의, 자료실, 계산기 등을 하단에 추가하여 접근성을 높였다.

2. 비즈니스 특화 서비스 제공
- 세일즈 리드를 비즈니스 특화 서비스로 당류/식이섬유 계산기, 웨비나, 챗봇 기능을 적용했다. 계산기 기능을 통해 고객의 제품에 최적화된 스페셜티 제품 배합비를 추천하고, 웨비나 서비스 내재화로 웨비나 참여 신청에서 실시간 라이브 시청까지 가능하다. 또한 24시간 대응이 가능한 챗봇 기능을 추가하여 적극적인 비대면 영업/마케팅 채널을 강화했다.

3. 차별화된 비주얼
- 삼양사 식품BU만의 디자인 스타일 가이드를 제작하여 일관된 톤앤매너를 전달하고자 했다. 또한 사용자에게 제품에 대한 이해도와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삼양사 식품 BU를 상징할 수 있는 제품 특징별 디자인 요소를 개발했다.

4. 제품 검색 기능 강화
- GNB 및 퀵메뉴에 제품검색 바로가기를 적용하여 어느 페이지에서든 접근이 용이하게 설계했다. 그리고 직관적이고 간결한 UI의 선택 옵션/키워드 검색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검색 결과를 빠르게 도출 가능하게 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