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케이티닷컴
kt.com (Global No.1 kt.com / DIGICO KT)
서브타이틀 케이티닷컴
kt.com
URL http://m.kt.com 사이트보기
소개 KT를 대표하는 온라인 채널 KT.COM
키워드 맞춤 혜택,KT 고객 서비스,채널 통합,고객 친화,개인화 추천,주문 간소화
제작년월 2021.7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서비스 부문 > 고객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무선/이동통신
소속사 케이티
소속사 제작진
PM전우암
디자인배소휘
제작사

(주)엘루오씨앤씨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이상봉
기획남지윤
디자인이현성
퍼블리싱신정현,이은희
제작사2

kt ds 정보보기

제작사2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 목적>
비대면 채널의 역할이 점차 커지고 있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보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해 KT 온라인 채널 개편을 진행했습니다.

<기획 의도>
KT에서 제공하는 ‘많고 다양한’ 혜택을 고객 친화적인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KT닷컴과 KT Shop으로 분리된 온라인 채널을 통합해 끊김없는 고객 여정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주요 특징>

"Customer Intimacy & Seamless Experience"

1. 고객 친화 (Customer Intimacy)

* 스위치를 켜다
- 터치 한 번, 스위치 On/Off 만으로 손쉽게 KT의 서비스와 혜택을 이용.
- KT 온라인 채널 어디에서나 마이 서비스와 혜택 서비스를 스위치해 이용 가능.

* 맞춤형 혜택 큐레이션
- K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중 내게 딱 맞는 맞춤형 혜택을 선별한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 고객 연령이나 멤버십 현황, 서비스 가입 내역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딱 맞는 개인화된 풍성한 혜택을 한눈에 파악 가능.

2. 고객 경험 혁신 (Seamless Experience)

* KT.com & KT Shop 통합
- KT 통신 서비스 이용 정보 내역을 확인하고, 가입 정보 변경 및 신규 가입으로의 고객 여정을 끊김없이 연결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 통합 진행.

* KT Shop 주문 프로세스 개선
- 유/무선 서비스 가입 시 거쳐야했던 복잡한 인증 절차와 입력 단계를 간소화하고, 주문 단계 중 저장, 관심 상품, 최근 본 상품, 장바구니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빠른 상품 가입 편의성 향상.

* 고객 맞춤형 추천
- 고객이 원하는 조건으로 빠르게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헬퍼 기능을 구현하고 요금 정보, 상세 스펙, 할인 혜택 등을 한눈에 비교하고 손쉽게 확인 가능. 또한 개인 맞춤형 상품 추천 및 맞춤 검색을 통한 빠른 선택 가능.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