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케이티닷컴 | |||||||||
---|---|---|---|---|---|---|---|---|---|---|
kt.com (Global No.1 kt.com / DIGICO KT) | ||||||||||
서브타이틀 | 케이티닷컴 | |||||||||
kt.com | ||||||||||
URL | http://m.kt.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KT를 대표하는 온라인 채널 KT.COM | |||||||||
키워드 | 맞춤 혜택,KT 고객 서비스,채널 통합,고객 친화,개인화 추천,주문 간소화 | |||||||||
제작년월 | 2021.7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서비스 부문 > 고객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케이티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엘루오씨앤씨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제작사2 |
kt ds 정보보기 |
|||||||||
제작사2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 목적>
비대면 채널의 역할이 점차 커지고 있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보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해 KT 온라인 채널 개편을 진행했습니다. <기획 의도> KT에서 제공하는 ‘많고 다양한’ 혜택을 고객 친화적인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KT닷컴과 KT Shop으로 분리된 온라인 채널을 통합해 끊김없는 고객 여정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주요 특징> "Customer Intimacy & Seamless Experience" 1. 고객 친화 (Customer Intimacy) * 스위치를 켜다 - 터치 한 번, 스위치 On/Off 만으로 손쉽게 KT의 서비스와 혜택을 이용. - KT 온라인 채널 어디에서나 마이 서비스와 혜택 서비스를 스위치해 이용 가능. * 맞춤형 혜택 큐레이션 - K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중 내게 딱 맞는 맞춤형 혜택을 선별한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 고객 연령이나 멤버십 현황, 서비스 가입 내역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딱 맞는 개인화된 풍성한 혜택을 한눈에 파악 가능. 2. 고객 경험 혁신 (Seamless Experience) * KT.com & KT Shop 통합 - KT 통신 서비스 이용 정보 내역을 확인하고, 가입 정보 변경 및 신규 가입으로의 고객 여정을 끊김없이 연결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 통합 진행. * KT Shop 주문 프로세스 개선 - 유/무선 서비스 가입 시 거쳐야했던 복잡한 인증 절차와 입력 단계를 간소화하고, 주문 단계 중 저장, 관심 상품, 최근 본 상품, 장바구니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빠른 상품 가입 편의성 향상. * 고객 맞춤형 추천 - 고객이 원하는 조건으로 빠르게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헬퍼 기능을 구현하고 요금 정보, 상세 스펙, 할인 혜택 등을 한눈에 비교하고 손쉽게 확인 가능. 또한 개인 맞춤형 상품 추천 및 맞춤 검색을 통한 빠른 선택 가능.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