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양수자인 브랜드 웹사이트 | |||||||||||
---|---|---|---|---|---|---|---|---|---|---|---|---|
SUJAIN Brand Website | ||||||||||||
서브타이틀 | 한양수자인 | |||||||||||
SUJAIN | ||||||||||||
URL | https://sujain.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한양수자인 공식 웹사이트 | |||||||||||
키워드 | 한양,수자인,한양수자인,SUJAIN,아파트,건설 | |||||||||||
제작년월 | 2021.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브랜드 부문 > 건설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양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더위버크리에이티브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한양수자인 웹사이트는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기반으로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 체계를 확립하고, 주택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구축되었다. <특징> 1.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최적화된 디자인 브랜드 매니페스토 영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브랜드 리뉴얼 고지 및 관심을 유도하고, 한양수자인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추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이미지를 활용하여 심미성을 높였다. 분양 및 단지 정보를 보다 명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폰트와 각 디자인 요소들에 가독성 및 명시성을 더하여 디자인을 향상시켰다. 2. 단지 정보 통합 각각의 분양 사이트로 분리되어 있던 단지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별도의 단지별 허브사이트(hub-site)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단지의 기본 정보부터 공사, 입주까지의 정보를 단계별로 제공한다. 3. 마이페이지 서비스 강화 일반고객, 입주고객, 계약고객 등 고객 유형별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세분화하였으며, 사용자의 계약 정보 및 문의 내역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UI를 적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마이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강화하였다. 4. VOC 시스템 개선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문의 유형을 분석하여 문의 카테고리를 구분하고, 고객 유형로별 문의 권한을 구분하여 더 상세히 문의에 대응할 수 있도록 VOC 시스템을 개선하였다. 5. 매거진 수자인의 분양 및 입주 정보 뿐 아니라 최신 주거 트렌드와 주택 이슈 등을 파악할 수 있는 매거진 메뉴를 발행,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최근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개설하고 있는 기업 영향에 맞춰 주택, 에너지 관련 전문 콘텐츠를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는 만큼, 수자인 웹사이트에서도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