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닥터 피엔티몰 | |||||||||||
---|---|---|---|---|---|---|---|---|---|---|---|---|
Dr.PNT Mall | ||||||||||||
서브타이틀 | 닥터 피엔티몰 | |||||||||||
Dr.PNT Mall | ||||||||||||
URL | https://www.pntmall.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병의원 판매 전용 건강기능식품_나만을 위한 개인맞춤 영양테라피 | |||||||||||
키워드 | 녹십자웰빙,PNT몰,맞춤영양제,건강정보,마이헬스체크,건강보조 | |||||||||||
제작년월 | 2021.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쇼핑몰 부문 > 식품/건강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녹십자웰빙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이퓨전아이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건기식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폭증, 온라인 주문을 통한 이용자 또한 증가하였습니다.
구매자의 니즈 역시 세분화 되었으며, Dr.PNT Mall은 온라인 상에서의 초개인화 작업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려는 목표를 가지고 큰 테두리 상의 일차적인 형태로 Dr.PNT Mall의 전반적인 리뉴얼을 계획하였습니다. Dr.PNT Mall이 가지고 있는 상징성 있는 아이덴티티 컬러, 오렌지를 키포인트 컬러로 활용,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정보전달에 용이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었습니다. 직관적인 일러스트 개발과 더불어 모바일 사용자를 우선으로 하되, PC를 아우를 수 있는 UI 구조를 고민하여 녹십자 웰빙이 지니고 있는 브랜드의 신뢰도를 녹여낼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녹십자 웰빙’ 이라는 브랜드 신뢰도가 줄 수 있는 제대로 된 헬스체크 콘텐츠와 그에 따른 전문화된 추천 녹십자 웰빙의 자문의들의 검증을 받은 헬스체크 문진 프로그램을 통해, 병의원에서 받는 것과 가장 비슷한 형태의 헬스체크 서비스 구현, 맞춤 영양제 추천을 병의원을 통해 구매하는 방식으로 병의원의 이익 및 소비자 신뢰 두가지를 모두 만족 ▶트렌드에 맞는 접근성 타 플랫폼을 활용해 다소 억지스럽게 제공되고 있던 서비스를 자체 시스템으로 개발, 전환함으로써 일반적인 쇼핑몰과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Dr.PNT Mall의 특성을 드러냄. 동시에 SNS 가입 및 모바일 친화적인 UI를 제공 ▶‘회원 전용’ Mall의 폐쇄성을 상쇠시킬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와 혜택 제공 맞춤 건기식의 병의원 픽업 시스템, 쉽게 접할 수 있는 원료 정보 및 관련 동영상, 이와 연결된 질 좋은 영양제에 대한 정보와 이를 음용하는 방법, 헬스체크 히스토리를 통해 본인의 헬스 이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111091112115292260095.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