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GL메트로시티 브랜드 사이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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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METROCITY BRAND SITE | ||||||||
서브타이틀 | GL메트로시티 브랜드 웹사이트 | |||||||
GLMETROCITY BRAND WEB SITE | ||||||||
URL | http://지엘메트로시티.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GL메트로시티에서 2021년 4월~6월까지 분양한 지식산업센터, 오피스텔 브랜드 정보를 전달하는 홈페이지 | |||||||
키워드 | GL메트로시티,지식산업센터,오피스텔,청약,분양,모집공고 | |||||||
제작년월 | 2021.3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브랜드 부문 > 건설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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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GL메트로시티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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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
주식회사 투캐럿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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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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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기획의도]
일반적으로 외관을 중점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노출시켜왔던 기존 건설사 홈페이지와는 다르게 GL메트로시티 홈페이지에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입주했을 때 느껴볼 수 있는 경험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특징] 1. GL메트로시티의 3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메인 페이지 운영 1) GL메트로시티의 3개 브랜드 분양시기는 2021년 4월 ~ 6월로 분양 시기가 비슷하며, 브랜드 네이밍에서도 연관성이 높은 GL메트로시티 향동, GL메트로시티 한강, THE GL 3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메인 페이지를 운영하여 소비자가 희망하는 각각의 브랜드 사이트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구성하였습니다. 2) GL메트로시티 메인 페이지 내 3개 브랜드 3D로고와 조감도, 투시도를 활용하여 한 곳에만 관심을 가지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2곳의 브랜드 정보를 노출시켜 추가적인 브랜드 정보 제공 및 관심도를 유도하여 다른 브랜드의 홈페이지로 유입을 유도하였습니다. 2. 소비자 간접 체험형 홈페이지 1) 공장형 지식산업센터인 GL메트로시티 향동은 한 번의 회전으로 4개층을 올라갈 수 있는 주차시설인 국내 최초 더블 Z 하이웨이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제조업을 기반으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시간절약이라는 베네핏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빠른 속도감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광선 형태의 동영상을 구성하여 GL메트로시티 향동의 USP를 전달하였습니다. 2) 같은 위치 내 동시에 분양을 진행하였던 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인 GL메트로시티 한강과 고급 오피스텔인 THE GL은 한강이 보이는 입지특성을 소비자들이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그래서 GL메트로시티 한강은 직장인이 근무하는 낮 시간 한강의 모습을 고급 오피스텔인 THE GL은 퇴근하고 들어오는 직장인들이 볼 수 있는 밤 시간의 한강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에게 현장의 느낌을 전달하였습니다. 3. 각 브랜드 타겟에 맞춘 메뉴 디자인 1) 공장형 지식산업센터인 GL메트로시티 향동은 제조 기업에 특성화 되어 있는 만큼 브랜드 선호 연령대가 높게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해당 연령대에게 익숙한 신문 형태로 메뉴 디자인을 구성하여 친숙한 느낌을 강조하였습니다. 2) 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인 GL메트로시티 한강은 타 오피스 대비 가격 부담이 덜하기 때문에 신규 창업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는 점을 활용하여 젊은 타겟층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해당 타겟에 맞춘 태블릿PC 형태의 메뉴 디자인을 구성하여 매번 똑같은 메뉴 버튼의 다른 건설사와는 차별점을 두었습니다. 3) 고급 오피스텔 THE GL의 경우 수준 높은 커뮤니티 시설과 함께 한강을 바라보며, 와인과 함께 삶의 여유를 즐기는 Young & Rich의 삶을 꿈꿔보는 소비자들을 위해 그들과 잘 어울리는 매거진 형태의 메뉴 디자인으로 구성하여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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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