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서울양병원 | |||||||||
---|---|---|---|---|---|---|---|---|---|---|
Seoul Yanghospital | ||||||||||
서브타이틀 | 서울양병원 | |||||||||
Seoul Yanghospital | ||||||||||
URL | https://yangh.co.kr/yanghospital2/mobile/00_main/main.php 사이트보기 | |||||||||
소개 | 4대 대장항문외과 서울양병원 웹사이트 개편 | |||||||||
키워드 | 대장항문센터,대장암센터,소화기내과,내시경센터,가정의학과,종합검진센터 | |||||||||
제작년월 | 2021.6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서비스 부문 > 건강/의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서울양병원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식회사 오월의나무컴퍼니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 개요 >
4대 대장항문외과 서울양병원 웹사이트 개편 < 목표고객 > 대장 항문 질환을 가지고 있는 남성과 여성 <제작 의도> 리뉴얼의 목적은 병원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마케팅적으로도 충분히 활용가능한 사이트를 제작하는 것이었다. 이를 위해 의료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신뢰’ ‘검증’ 두가지 요소를 웹사이트 곳곳에서 느낄 수 있도록 컨텐츠를 기획하였다. 이번 서울양병원 사이트 작업으로 서울지역의 대장항문외과를 찾는 사람들에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의료 컨텐츠를 최대한 쉽고 빠르게 정보를 전달하여, 보다 친숙하게 의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 사용자 시나리오 > 메인에서는 시술 결과에 대한 자신감을 이미지적으로 빠르게 전달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단순히 병원의 이미지 전달에만 그치지 않고, 대장항문외과의 시술 노하우를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외국인 이미지나 유료 모델이미지를 최대한 배제하고 의료진 중심의 이미지를 활용하며, 병원의 진료 성과 등을 인포그래픽 형식으로 보여줌으로써 신뢰감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라 하겠다. < 디자인 컨셉 > 전체적인 디자인 컨셉은 치료성과를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쉬운 레이아웃의 UI를 구성하는 것이었다. 대장항문질환 등의 어려울 수 있는 의학 설명을 가급적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독성을 고려하여 디자인 하였다. 컬러 포인트 색상은 로고 색상을 활용한 그린(green)과 블루(blue)를 혼합하여 사용하였다. GNB는 전체 메뉴가 한눈에 보일 수 있도록 구성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