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한화건설 웹사이트
Hanwha Engineering&Construction Website
서브타이틀 한화건설
Hanwha Engineering&Construction
URL https://www.hwenc.co.kr 사이트보기
소개 한화건설 공식 웹사이트
키워드 한화건설,Global Infra Developer,종합건설사,,,
제작년월 2020.12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건설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건설/토목
소속사 한화건설
소속사 제작진
제작사

더위버크리에이티브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노은실
기획김한솔,서금지
디자인김리하,심미선
퍼블리싱박진형,김웅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한화건설 웹사이트는 Global Infra Developer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고, 대표 포트폴리오 소개를 통해 기업의 기술력과 역량을 강조함으로써 기업 PR 및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했다.

<특징>
1. 기업 아이덴티티와 비주얼 강화
웹사이트의 비주얼 요소에 주요 포트폴리오 이미지를 활용하여 건설회사로서의 기업 정체성을 전달한다. Global Infra Developer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도록 주요 영역에 노출되는 포트폴리오를 선별하고 키비주얼은 풀스크린으로 배치하여 규모감과 역량을 강조했다.

2. 특화 콘텐츠 - 마스터피스
주요 사업분야별 대표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마스터피스 메뉴는 한화건설의 기술력과 역량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는 스페셜 갤러리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대표 포트폴리오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편집 디자인 레이아웃, 다양한 이미지 콘텐츠와 마이크로 애니메이션 적용으로 사용자의 시선을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3. 정보 접근성을 높인 사업분야 소개
건축, 주택, 토목, 플랜트 4개 사업분야별 사업소개 및 포트폴리오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UI를 구성했다. 글로벌 리더로서의 면모를 강조할 수 있도록 사업분야를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해당 분야별 다양한 포트폴리오 정보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구성함으로써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4. 언어별 콘텐츠 차별화
사용자 이용 패턴 분석에 기반해 국영문 언어별 콘텐츠 구성을 차별화하여 적용했다. 국문에서는 영상 중심의 실적 소개, 채용 및 기업 소식 콘텐츠를 강조하고, 영문에서는 글로벌 고객사를 타깃으로 그룹 인프라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조하여 경쟁력을 어필한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