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코카-콜라음료 | |||||||||||
---|---|---|---|---|---|---|---|---|---|---|---|---|
COCA-COLA | ||||||||||||
서브타이틀 | 코카-콜라음료 | |||||||||||
COCA-COLA | ||||||||||||
URL | https://www.ccbk.co.kr/m/index.jsp 사이트보기 | |||||||||||
소개 | 코카-콜라 모바일 홈페이지는 글로벌 브랜드 가치 중심으로 사용자에게 브랜드 정보와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 |||||||||||
키워드 | 코카콜라,COCA-COLA,파워에이드,스프라이트,음료,씨그램 | |||||||||||
제작년월 | 2022.8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제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코카-콜라음료(주)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이퓨전아이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코카-콜라 모바일 홈페이지는 글로벌 브랜드 가치 중심으로 재구성해 사용자에게 브랜드 정보와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코카콜라 제품 제작 과정은 아이콘을 활용한 영상으로 제작하여 모바일에서 별도의 스크롤이나 이동 없이 한눈에 볼 수 있게 편의를 제공하였습니다. 각 서브 페이지마다 주제에 맞는 아이코닉 한 디자인으로 제작하였고 콘텐츠 부분은 인터렉션 디자인 방법을 적용한 동적 그래픽으로 제작하여 몰입도 높은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제품 검색과 제품 상세페이지는 사용자가 쉽게 검색하고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상품 페이지 간 이동의 편의성을 개선하였습니다. # 메뉴 구조의 직관성과 사용 편의성 # 모바일 최적화된 제품 검색 및 상세페이지 # 코카-콜라의 곡선 라인을 모티브 한 아트웍으로 최신 트렌드 디자인 반영 # 모바일에서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제조과정 영상과 컨트롤 기능 구성 # 콘텐츠 정보 제공을 카드 형태의 슬라이드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210251040371696584649.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