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K-ONE 풀필먼트 | |||||||||
---|---|---|---|---|---|---|---|---|---|---|
K-ONE Fulfillmet | ||||||||||
서브타이틀 | K-ONE 풀필먼트 | |||||||||
K-ONE Fulfillmet | ||||||||||
URL | https://www.kctcone.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대한민국 대표 물류회사 KCTC의 새로운 이커머스 서비스 사업, ‘K-ONE 풀필먼트’ 소개 웹사이트 | |||||||||
키워드 | K-ONE풀필먼트,풀필먼트,운송서비스,배송,물류센터,자동화창고 | |||||||||
제작년월 | 2022.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서비스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KCTC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맑음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웹사이트 소개 및 제작목적>
K-ONE 풀필먼트는 대한민국 대표 물류회사인 KCT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풀필먼트 서비스입니다. ‘물류, 그 이상의 가치를 향해’ 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는 것 만큼 고객의 만족과 성장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의 메세지를 소비자들이 사이트에 방문을 하였을 때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목표였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인 만큼 기존 KCTC와 K-ONE 풀필먼트 사이에 연결고리를 새롭게 구축하고자 하였으며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잘 소개하고 시각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어필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창조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영상 및 모션을 효율적으로 적용하여 역동적인 기업 이미지를 만들었으며 잘 정리된 콘텐츠는 높은 가독성을 제공합니다. 모든 디바이스에서 동일한 정보와 기능을 제공하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제작하여 높은 사용성을 확보했습니다. <웹사이트 특징> 1. 신규 서비스인만큼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경험과 친근감을 주기위해 컨텐츠의 구성을 최대한 간략하게 구성하였으며 곳곳에 일러스트 디자인을 활용하여 흥미를 더해주었습니다. 사이트에 활용된 일러스트들은 브랜드의 개성을 구축하고자 일관성있게 디자인하였으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고 시각적으로 서비스의 긍정적인 면을 어필하고자 재미있는 일러스트 요소와 효과를 적극적으로 접목시켰습니다. 2. 페이지마다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인터랙션을 반영하여 소비자의 흥미와 호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로딩 페이지와 같이 일러스트가 움직이거나 적절한 클릭 이벤트를 통하여 전반적으로 위트있고 재미있는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국내 풀필먼트서비스’ 페이지에 스토리텔링 형식의 인터랙션을 구현하였습니다. 3.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도 소비자들이 일관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확장성를 가진 UI 구조 및 레이아웃으로 디자인을 진행하였으며 사용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4. KCTC와 새로운 풀필먼트 사업의 연결성을 표현하고자 컬러감에 통일성을 부여하였으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