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N잡러를 위한 Adobe 활용법 | |||||||||
---|---|---|---|---|---|---|---|---|---|---|
Adobe for N Jobers | ||||||||||
서브타이틀 | N잡러로서의 첫 걸음을 어도비와 함께 시작하세요! | |||||||||
Let's start your first step as an N-jober with | ||||||||||
URL | http://adobe.ethan-alice.com/2022_project/index.html 사이트보기 | |||||||||
소개 | 선배 N잡러들의 노하우와 핵심팁이 응집된 무료 실습파일 및 튜토리얼 제공으로 어도비 Sales에 크게 기여 | |||||||||
키워드 | N잡러,크리에이터,디자인,디지털드로잉,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 |||||||||
제작년월 | 2022.2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제품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어도비코리아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이든앤앨리스마케팅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 남들 다한다는 N잡, 어떻게 시작 해야하지 ? "
직장인 10 명 중 9명은 N잡을 꿈꾸는 세상! 그 시작과 끝에 어도비가 합께 합니다. N잡러들의 어도비 활용 사례를 녹여낸 브랜드 영상과 선배 N잡러들의 노하우와 핵심팁이 응집된 무료 실습파일을 제공하여 N잡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실직적인 도움을 주고 자연스럽게 브랜드 체험을 유도한 캠페인 < 컨텐츠 소개 > -제페토의 인기 디자이어 렌지와 인형새댁과 함께 메타버스 크리에이터에 도전하고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샵가능!한 온라인 굿즈샵 플랫폼 마플샵에서 나만의 굿즈브랜드를 런칭하고, -놀자곰 시리즈 메밀 작가 부터 3D 이모티콘 신흥강자 누누씨까지 5명의 이모티콘 작가와 함께 이모티콘 작가가 되어보고 -영앤리치 프로N잡러 메리아빈과 상세페이지 제작의 프로 이디 디자이너의 쇼핑몰 노하우를 전수받는다 각기 다른 분야를 대표하는 플랫폼에서 인정받고 있는 인플루언서와 작가들의 솔직한 이야기과 새로운 도전을 장려하는 브랜드 영상으로 주목을 끈 후 실질적인 어도비 활용 TIP을 공개와 무료 실습 파일을 제공하여 고객 경험까지 이어지도록 제공했습니다. < 컨텐츠 전략 > 분기별 시리즈로 진행된 N잡러를 위한 어도비 캠페인은 각 분기별 1차-2차 단계적으로 웹사이트를 공개하여 참여자들의 관심이 구체적인 경험과 체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운영하였다. - 1차 : 영감을 주는 브랜드 영상 & 특별한 경험이 가능한 무료 디지털 파일 - 2차 : 실전 TIP을 알려주는 튜토리얼 영상 & 실질적인 체험이 가능한 무료 디지털 파일 < 성과 > 이를 통해 어도비가 더이상 프로디자이너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아닌, 누구나 쉽게 시작해서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경제적 자유와 시간적 여유를 얻을 수 있는 N잡에 빠질 수 없는 필수적인 존재임을 인식시켰습니다. 이처럼 각기 다른 관심사를 가진 타겟들이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브랜딩 및 구매 행동까지 이끌어 낸 캠페인으로 작년한해 어도비 제품 구매를 크게 견인한 성과가 인정되어 내년에도 유사한 컨텐츠 전략을 가지고 연간 캠페인을 운영하기로 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