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까사로마 | |||||||||||
---|---|---|---|---|---|---|---|---|---|---|---|---|
CASAROMA | ||||||||||||
서브타이틀 | 까사로마 | |||||||||||
CASAROMA | ||||||||||||
URL | http://casaroma.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로마의 고대 건축 기술과 예술적 경이로움을 재해석하여 건축마감재로 표현하는 수입 타일 브랜드 까사로마 | |||||||||||
키워드 | 까사로마,에이디세라믹,타일,건축마감재,이태리타일,수입타일 | |||||||||||
제작년월 | 2023.1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제품브랜드 부문 > 제품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에이디세라믹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유엘디자인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기획의도]
"까사로마"는 고대 건축 기술과 예술적 경이로움을 재해석하여 건축 마감재로 표현하는 에이디세라믹의 타일 브랜드이다. 1차 기획 때 타일이 가지고 있는 몽환적인 무늬와 패턴, 질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고객에게 단순 타일을 제작하는 기업이 아닌 타일을 통해 또 하나의 새로운 공간을 탄생시켜주는 기업임을 인지하도록 타일에 있는 문양이 물감처럼 퍼지도록 기획하여 제안하였으나 보다 심플한 룩앤필을 원하셔서 실제 로마 건축물 영상의 한 장면을 일러스트를 직접 그린 후 일러스트가 SVG기법으로 나타나면서 서서히 실제 영상으로 바뀌도록 재기획하여 컨펌된 프로젝트이다. 기업이 추구하는 이념과 제품 링크만 메인에 간결하게 구성하여 강조하였고, 기업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도록 타일의 네모난 형태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였다. 제품페이지 UX/UI는 사용자 편의성 강조와 더불어 관리자가 등록관리를 쉽게 할 수 있게 프로그래밍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타일 이미지와 실제 시공 이미지를 유저가 직접 좌우로 드래그하면서 비교해서 볼 수 있도록 재미요소를 가미하여 기획하였고 이미지 영역, 텍스트 영역의 위치와 배열을 디자인으로 고정하여 각 영역을 관리자가 수정 및 노출, 비노출을 설정하도록 설계하여 심미성도 높이고자 하였다. 영상 아래 부분은 에디터영역으로 기획하여 부가 설명을 쉽게 업로드할 수 있게 개발하였다. [특징] 1. 메인비주얼의 로마 건축물을 일러스트로 직접 그린 후 SVG 기법으로 효과를 주어 사용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 타일의 제품이 부각되도록 제품 리스트 마우스 오버 시 타일이 분할되도록 독특한 기법으로 구현하였다. 3. 심플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유지하고자 흰색 배경의 영역을 크게 잡고 퍼스널 컬러를 활용하여 곳곳에 포인트를 주어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켰다. 4.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시각적으로 보여주고자 각진 레이아웃과 타일을 연상케하는 디자인 요소를 조화롭게 배치하였다. 5. 각각의 디바이스에 대응하기 위해 반응형으로 구축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편리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