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포스코건설 브랜드웹진 더샵라이프
Posco E&C Brand Webzine The Sharp Life
서브타이틀 포스코건설 웹진 더샵라이프
The Sharp Life
URL http://www.thesharp.co.kr/webzine/ 사이트보기
소개 포스코건설 ‘더샵’ 브랜드 문화 매거진 문화, 예술 등 콘텐츠 제공
키워드 포스코건설,POSCO E&C,더샵라이프,The Sharp Life,포스코건설 웹진,더샵
제작년월 2014.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고객지원/서비스 부문 > 웹진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뉴스/미디어 > 잡지/웹진
소속사 ㈜포스코건설
제작사

(주)마이다스아이티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제작사2

(주)유컴패니온 정보보기

제작사2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더샵 라이프 웹진은 포스코건설에서 발행하는 브랜드 매거진으로 문화, 예술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들이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하고 더샵과 친화적인 관계를 맺는 소통 채널의 역할을 한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문화∙예술 및 삶에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정보로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포스코건설의 기업 활동과 더샵의 분양 정보를 알리는 등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기획의도]
사용자는 이제 개별 상품이 아닌 브랜드를 선택한다. ‘건설’과 ‘분양’이란 딱딱한 정보를 고객에게 좀 더 친화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공급자 언어가 아닌 고객의 언어를 사용하려 했다. 프로젝트 현장에 직접 나가 취재하며 발로 뛰는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수준 높은 문화∙예술 정보를 획득하려는 감성적이고 트렌디한 사용자들의 요구와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려는 포스코건설 고객사의 요구를 적절하게 배합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점도 특징이다. 단순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며 더 많은 사용자층을 확보하려 한다.

[특징]
창조적 운영으로 생명을 불어넣다.
매 발행호의 콘셉트에 따라 음악, 여행, 인테리어, 맛집, 분양 정보 및 입주 정보 등으로 구성한다. 문화∙예술 정보에 집중한 정기호(봄∙여름∙가을∙겨울)와 분양 정보 및 시의성 있는 정보를 위한 특집호(4회)를 연 8회 발행한다. 콘텐츠에서도 ‘SMARTERIOR’란 새로운 단어를 제안, 창조적이고 생동감 있게 운영하며 고객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UI를 선사하다.
사용자의 다양한 환경(PC, 태블릿, 스마트폰)을 고려해 여러 스크린 사이즈를 지닌 기기에 적용 가능한 반응형 UI를 제공한다. 우측 메뉴 영역과 댓글 영역의 해상도에 스페이스를 적절히 활용해 여백을 충분히 뒀다. 페이지별로 각각의 콘셉트를 표현해 와이드 화면과 모바일까지 기기의 화면 비율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한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410101001196063997856.pdf




평가의견